화성 맛집) 참숯에서 굽는 훌랄라 참숯치킨!! 촉촉 쫄깃하고 매콤달콤한 추억의 맛!! 순살참숯핫 바베큐치킨, 후라이드

2023. 1. 30. 12:27지니의 food/맛집

728x90
반응형
옛날에 부모님이 좋아하시던 치킨집!
부모님과 함께 먹었던 훌랄라 참숯 치킨!!

요즘은 치킨 브랜드가 너무 많고 다양해서 기억 속에서 잊혀있던 훌랄라 치킨이다.ㅎㅎ

친구의 추천으로 다녀왔는데 오랜만에 훌랄라치킨 먹을생각을 하니 꽤나 반가웠다.

순살참숯핫 바베큐와 후라이드를 시켰다.ㅎㅎ

순살참숯핫 바베큐는 순한 맛, 중간맛, 매운맛 중에 고를 수 있고 나는 중간맛을 먹었다.ㅎㅎ

아 떡사리도 추가했다!

분위기부터 술을 부르는 훌랄라치킨 메뉴들

메뉴가 다양해서 뭘 주문할지 한참 봤었다.ㅎㅎ

주문을하니 세팅된 반찬들이다.

그리고 금방 나오는 순살 참숯핫 바베큐치킨!!!

색감부터 아주 군침이 돈다.

요즘 치킨처럼 막 매운 소스가 아닌 매콤 달콤한 소스였다.

떡은 쫀득하고 닭은 매콤달콤한 소스가 가득 배어있어 아주 맛있었다.

부드럽고 촉촉한데 순살이라 먹기 편하기까지 했다.ㅎㅎ

양파도 가득 들어있는데 같이 먹으면 더 맛있다.ㅎㅎ

후라이드는 사실 큰 기대 없이 시켜봤는데 엄청 잘 튀기신다!ㅋㅋㅋㅋ 

감자튀김까지 있었다.

간도 적당해서 그냥 먹어도 맛있었다.ㅎㅎ

하지만 양념에 찍어먹으면 더 맛있지!!ㅎㅎ

바삭한 치킨을 달달한 양념소스에 찍어먹으니 더 맛있었다.

감자튀김은 케찹에 살짝~

감자튀김이 딱 맘스터치 감자튀김이 생각나는 맛이었다.ㅋㅋㅋ

오랜만에 와본 훌랄라치킨!!

촉촉하고 쫄깃한 식감에 매콤 달콤한 양념까지 요즘 치킨이랑은 확실히 다른 느낌을 받고 왔다.ㅎㅎ

훌랄라 치킨만의 매력을 잠시 잊고 있던걸 반성..ㅋㅋㅋㅋ

너무 맛있게 잘 먹고 와서 다음엔 부모님과 함께 가야겠다.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