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맛집) 중독성있는 매운양념치킨 맛집 영동통닭!!! 바삭한 후라이드, 닭똥집, 모듬튀김까지!!

2023. 2. 13. 13:01지니의 food/맛집

728x90
반응형
계속 생각나는 매운 양념치킨!!
영동통닭에 다녀왔다.ㅎㅎ

여긴 자주 다니는 동네 치킨집!

아빠가 여기 매운 양념치킨을 매우 좋아하신다.ㅎㅎ

언제나 후라이드반 매운 양념반을 주문하고 먹는다.ㅎㅎ

주문을 하고 기다리는 동안 양배추샐러드가 나오는데

이건 역시 치킨집에서 먹는 게 제일 맛있는 것 같다.ㅋㅋㅋㅋ

그리고 닭똥집! 기다리는 동안 맛보라고 주시는데 여기는 똥집도 진짜 맛있으니 시켜 먹는 것도 추천한다.ㅎㅎ

소금 찍어먹으면 고소하니 맛있고!!

달달한 양념을 살짝 찍어먹어도 맛있다.ㅎㅎ

쫄깃하고 질기지 않게 맛있게 잘 튀기신다.ㅎㅎ

그리고 나온 후라이드반 매운 양념반!!!

속은 퍽퍽하지 않게 촉촉하고!!

여긴 튀김이 두껍지 않고 바삭하게 잘 튀겨서 좋다.ㅎㅎ

바삭한 후라이드를 양념에 살짝 찍어먹으면 바삭한 양념치킨!!!ㅋㅋㅋ

너무 맛있다.ㅎㅎ

매운 양념치킨은 소스가 잔뜩 부어져 있다.ㅎㅎ

처음 먹어봤을 땐 와 이거 엄청 매운데? 하고 먹었는데

이제는 그 매운맛이 생각나서 계속 먹는다.ㅋㅋㅋㅋ

중독성 있는 매운맛이라 너무 좋다.ㅎㅎ

그리고 옆에 벽에 붙어있는 모둠튀김!

주문을 하면 이렇게 나온다.ㅎㅎ

오징어튀김은 큰 오징어가 꽉 차있는 튀김이다.ㅎㅎ

다른 어떤 곳들은 오징어는 작고 튀김만 커서 속이 텅 비어있는 오징어튀김을 파는 곳도 있는데..

여긴 꽉 차있고 튀김도 바삭하게 맛있어서 좋다.ㅎㅎ

김말이는 당면이 가득 들어있는 김말이다.ㅎㅎ

요고 매운 양념에 싹 찍어먹으면 아주아주 맛있다!!

치즈볼은 크림치즈에 가까운 치즈볼이었다.ㅎㅎ

쭉 늘어나는 치즈가 아님에 살짝 아쉬웠지만..

그래도 맛있었다.ㅎㅎ

큼지막한 야채튀김!!

어릴 땐 야채라는 이유만으로 잘 안 먹었는데

크고 나니 야채튀김 엄청 좋아한다.ㅋㅋㅋ

야채에서 느껴지는 단맛이 왜 이렇게 맛있는지..ㅋㅋㅋㅋ

튀김 중에 최애는 언제나 고구마튀김이다.ㅎㅎ

바삭하고 달달한 고구마는 못 이기지~!!

여기 있는 튀김들 전부 매운 양념치킨에 살짝씩 찍어먹어 보는 거 추천한다.ㅎㅎ

너무 맛나거든..ㅋㅋㅋㅋ

이쯤 되면 매운 양념치킨 찬양하는 것 같은데 맞다!!

또 먹고 싶어 지네..

영업시간 확인하고!!

시원한 맥주 한잔하고 싶을 때!

바삭하고 매운 양념치킨 당길 때!!

한번 들려보길 추천한다.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