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아침 한끼 그릭요거트

2022. 11. 11. 14:14지니의 food/요리

728x90
반응형
요즘 건강 챙겨보려고 먹기 시작한
그릭요거트!

건강하게 다이어트도 해볼겸! 
아침을 건강하게 챙겨먹어 보기로 결심했다.

바로바로 그릭요거트!

사실 그릭요거트는 옛날에도 한번 먹어본적이 있었는데..
꾸덕하고 단맛이 하나도 없는 나와는 안맞는.. 그런 맛이였다..ㅎㅎ

그래도 이번엔 집에 꿀도 있겠다! 견과류도 있겠다! 

마트에서 에이클래스 그릭요거트를 구매해 봤다.ㅎㅎ

요거트와 견과 그리고 꿀만 있으면 준비는 끝이다.ㅎㅎ

덜어낸 요거트 위에 꿀을 살짝 뿌려주고 견과류를 올려먹으니

적당히 달달하면서 맛있게 건강 챙길수있는 아침한끼가 뚝딱 만들어졌다.
일반 플레인 요거트보다 더 많은 단백질이 들어있고 당은 절반으로 줄여져있는 그릭요거트!
조금 비싸긴 하지만 당분간은 잘 챙겨먹을것같다.ㅎㅎ
다른 그릭요거트를 사게 된다면 비교를 한번 해봐야겠다.

잘 먹었습니다~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