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두들을 아시나요?!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운 골든두들!! F1? F1B? 사이즈부터 특징, 성격까지!!

2023. 7. 15. 08:00아라소리 일기

728x90
반응형
골든두들 우리 집 둘째 강아지 소리!
골든두들이 무슨 종인지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 적어본다.ㅎㅎ

골든두들?

골든두들은 골든리트리버와 푸들이 섞인 믹스견이다.ㅎㅎ
푸들의 사이즈에 따라 대형견부터 소형견까지 크기가 다양하다.
 
우리 소리는 스탠다드 사이즈로 F1B라고 한다.ㅎㅎ

사이즈!

골든리트리버+푸들 = F1 골든두들
F1 골든두들+푸들 = F1b 골든두들
F1 골든두들+F1 골든두들 = F2 골든두들
F1 골든두들+F1B 골든두들 = F2b 골든두들
 
50대 50으로 섞여있으면 F1이라고 하는데 이때 푸들의 크기에 따라 사이즈가 정해진다.ㅎㅎ
소리는 F1 골든두들+스탠다드푸들이 섞인 스탠다드 F1b 골든두들이다.

특징?

스탠다드 F1b인 소리는 곱실거리는 털과 큰 귀와 큰 코, 정말 큰 발을 가지고 있다.
귀가 진짜 사람손바닥만한 사이즈!!
푸들이 많이 섞일수록 털은 덜 빠지며 그 장점을 살려 최근에는 리트리버 같이 사람을 돕는 안내견도 많이 하고 있다.
리트리버는 털이 많이 빠져서 털알레르기가 있는 사람들에 겐 큰 불편함을 줄수도 있기 때문이다.ㅎㅎ
 
소리를 키우면서 느낀 건 털이 리트리버처럼 부드럽고 길다.
그리고 곱슬거리며 잘 빠지지 않는 털이 특징이기도 하다.ㅎㅎ

성격!

장난기도 많고 호기심도 많은 골든두들은
골든리트리버의 사교성과 친근함 그리고 푸들의 영리함과 애교성이 섞였다고 한다.ㅎㅎ
 
사실 성격은 기본적으로 가지고 있는 것과 더불어 어떻게 키우는지에 따라 많이 달라지는 것 같다.ㅎㅎ
소리는 겁도 많고 호기심도 많다.
그리고 사람과 강아지를 너무 좋아한다.ㅋㅋㅋㅋ

정말 매력도 많고 이쁘고 귀엽고 사랑스럽고 다하는 골든두들 소리!!
골든두들은 사랑이다.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