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애완동물 진공 미용기! PETNIZ 펫니즈 펫 케어 세트 실제 사용후기!! 아쉬운점들!ㅜㅜ

2023. 3. 10. 15:44아라소리 일기

728x90
반응형
우리 집엔 크고 이쁜 똥강아지 두 마리가 있다.ㅎㅎ
포기하고 살면 편하지만..
그래도 주기적인 케어는 필요하기에 사본 펫니즈! 펫 케어 세트!!

사실 조금 비싼 가격대에 어... 굳이 필요할까...? 하면서 구매를 했다.ㅋㅋㅋㅋ

강형욱 훈련사님의 강력추천이라는데 어떻게 안 사죠?ㅋㅋㅋㅋㅋㅋㅋ

저 기능들 중 드라이 기능과 브러시 기능이 마음에 들어서 구매를 했다.ㅎㅎ

하얀 본체에 갈색 손잡이는 포인트가 되어서 꽤나 귀여움!
사이즈는 생각보다 작은 것 같다.ㅎㅎ

이쪽은 드라이 기능이 있는 곳인데 흡입/송풍 조절 다이얼과 온풍 버튼이 있다. 

본체 연결 호스는 구멍 크기가 달라서 연결구에 가져다 대보면 어디를 껴야 하는지 알 수 있다.ㅋㅋㅋ
나는 본체 연결 호스를 껴주고 청소헤드를 껴서 애들 씻기고 털 말리는데 썼다.ㅎㅎ
청소헤드는 집안 틈새에 있는 털들을 흡입하기 좋다고 사용설명서에 나와있는데..
그럼 털은 뭘로 말려요..? 나는 그냥 청소헤드로 바람을 쏴줬다.ㅋㅋㅋㅋ

 바람은 8단까지 있는데 세게 할수록 소리는 커진다.ㅋㅋㅋ 당연한 거지만..
펫니즈 제품이라길래 사실 많이 기대했는데.. 소음정도는 드라이기보다 조금 더 큰 느낌?
크게 차이는 안 났지만 드라이기보다 조금 시끄러운 느낌이었다.

 바람 세기도 살짝 실망.. 그냥 드라이기와 다를 게 없었다...
드라이기로 애들 말리면 소음에 꽤나 스트레스받아하니까 소음은 적고 바람은 좀 더 세길 바랐는데
드라이기와 큰 차이가 없었다.ㅎㅎ
털 말리는 시간도 드라이기랑 비슷비슷..ㅋㅋㅋㅋ
그냥 드라이기랑 펫니즈제품을 동시에 사용해서 조금 더 빨리 말려주게 되었다.ㅋㅋㅋㅋㅋ

이쪽은 흡입 기능을 하는 곳이다.
반대쪽에 꼽아뒀던 본체 연결호스를 분리 후 흡입 연결구에 꼽고 사용하면 된다.

브러시는 앞에 쿠션? 이 있어 내 살을 쓸어보아도 아프지 않았다.
크기도 큼직큼직해서 맘에 들었다.ㅎㅎ

대형 브러시로 털이 많이 빠지는 골든 레트리버 아라 빗질을 해봤다.ㅋㅋㅋㅋ
아라 어리둥절...

뭐랄까... 다림질하는 것 같네..?ㅋㅋㅋㅋㅋ

펫니즈에서 제일 마음에 들었던 기능!
대형 브러시를 사용하는 내내 털을 흡입해 줘서 털이 덜 날린다!!
안 날린다고는 못하는 이유가 골든리트리버는 그저 숨만 쉬어도 털이 날리기 때문에..
그래도 펫니즈로 빗질을 하면 다음 청소가 너무 간단해져서 좋았다.ㅎㅎ
손잡이 부분에 있는 버튼을 누르면 빗이 쏙 들어가면서 털이 빨려 들어간다!!!

근데 바로 불편한 점을 찾아버림..ㅋㅋㅋㅋㅋㅋㅋ
털이 왜 이쪽으로 나와요..?
사용 후엔 한 번씩 빼줘야 한다.ㅎㅎ 혹시 망가지면 안 되니까~~
그리고 가벼운 무게가 아니다 보니 계속 쓰다 보면 손목이 아프다..ㅎㅎ

클린 브러시도 있다.ㅎㅎ
이건 산책 후 아이들 발바닥을 깨끗하게 털어주는 용도라고 쓰여있다.

엄.. 우리 집은 이걸 문 앞에 계속 두고 사용하기 힘들기도 하고...
단독주택이다 보니 아이들이 마당과 집을 그냥 오가기 때문에 크게 사용하지 않을 것 같다.ㅋㅋㅋ
산책 다녀와서는 물티슈로 가볍게 닦아주니 사용도가 더 없을 듯...?

아쉬운 대로 아라 빗질하고 난리가 난 남편의 바지를 쓸어봤다.ㅋㅋㅋㅋ
브러시에 달린 솔이 털을 꽤나 잘 끌어 모으지만 부드러운 솔이 아니라서 옷감이 금방 상할 듯하다.ㅠㅠ

아라 빗질 한 번에 꽉 차는 용량..!
뭐 빗질도 자주 하진 않아서 크게 상관없을듯하다.ㅎㅎ

털을 빼내고 청소해야 하는 부분이 플라스틱이라 부러질 것 같아 무섭다...ㅋㅋㅋㅋㅋ

클리퍼는 산책을 자주 해서 발바닥 털이 갈리기에 굳이 하지 않고..
클린 브러시도 잘 사용하지 않을 것 같고..
대형브러시와 청소헤드를 주로 쓸 것 같은데..
드라이기는 선이 짧아 털 말리기도 힘들고 뜨거운 바람을 조심해야 해서 신경 쓸게 많으니
털 말리는 용도로 청소헤드와 털 다 말리고 대형브러시로 빗질해 주는 용도 딱 그 정도로 쓸 것 같다.ㅎㅎ
우리 집 아이들은 2주에 한번 정도 씻으니 뭐 적당히 타협이 될 것 같다.ㅎㅎ
나는 크게 만족하며 쓰진 않을 것 같지만.. 만족하며 쓰는 사람도 많으니..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