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 맛집) 비오는날 느낌있는 대동집!! 안주와 밥을 동시에 해결할수있는 술집!! 한식주점!!

2023. 5. 16. 13:03지니의 food/맛집

728x90
반응형
친구와 만나서 밥 먹고 술을 마실지..
술안주로 밥을 때울지..

고민하다가 가기로한 대동집!!

주차는 힘든듯하다!
가까운 곳에 공영주차장이 있으니 그곳을 이용하는 게 좋을 것 같다.ㅎㅎ

입구에서부터 군침이 싹 돌게 만드는 안주사진들!

병점 1등 한식주점 대동집으로 슝~!

내부는 넓고 깔끔한 술집인데 조명이며 분위기가 딱 비 오는 날 전 먹으러 와야 할 것 같은 느낌!!

난 이런 곳을 너무너무 좋아한다!

자리에 앉으면 기본으로 세팅되는 안주!

저 과자랑 콩나물국 술도둑이다...ㅋㅋㅋㅋㅋㅋ

어쩜 간도 딱 맞고 저리 맛있는지ㅋㅋㅋㅋ

메뉴판도 찍어보았는데 이번에 전은 안 시켰지만..

여기 전도 진짜 맛있게 부치니까 먹어보는 거 추천!!!

바삭하고 크게 잘 부쳐주신다.ㅎㅎ

별미 메뉴도 많고~!

볶음, 탕, 튀김까지 종류도 다양하니 먹고 싶은 걸로 골라서 먹을 수 있다.ㅎㅎ

다 맛나보여서 뭐 먹을지 고민되긴 하지만..ㅋㅋㅋㅋㅋ

그럴 땐 세트메뉴도 아주 좋다!!

우린 둘이서 가서 많은 걸 시키진 못하고 대동보쌈中을 하나 시켰다.ㅎㅎ

그리고 나온 보쌈!!!

고기 추가도 가능하니 고기가 부족하다면 추가 고고~!

참고로 나는 부족하진 않았다.ㅋㅋㅋㅋ

보쌈은 잘 삶아져서 기름지지 않고 담백하니 깔끔하게 맛있었다!

보쌈김치는 또 얼마나 맛난지 한가득 올려먹다가 조금만 더 주실 수 있냐 물었더니 친절하게 더 가져다주셨다.ㅋㅋㅋ

담백한 보쌈에 살짝 달달 한듯한 보쌈김치 조합은 언제나 행복하다.ㅎㅎ

천천히 수다 떨면서 술을 마시고 있는데 서비스로 주신 뻥튀기 아이스크림!!!!

모야모야 너무 행복하잖아?!?!?

바삭한 뻥튀기에 달콤한 아이스크림이라니..

시원하고 맛있어서 너무 좋았다.ㅎㅎ

술 살짝 깨서 술 한잔 더 들어가는 맛...ㅋㅋㅋㅋㅋㅋ

밥을 대체할 수 있는 안주와 술을 함께 하고 싶다면 대동집 추천추천!

안주도 깔끔하고 맛있고 직원분들도 친절하니 아주 기분 좋았다.ㅎㅎ

다들 술은 적당하게 기분 좋게 마시기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