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 맛집) 닭갈비를 구워먹는 집?! 너무 맛있는 팔각도 동탄영천점! 숯불 닭갈비, 닭 목살, 특수부위, 냉 메밀 국수까지!!

2023. 4. 26. 16:14지니의 food/맛집

728x90
반응형
화성 동탄영천점 팔각도를 다녀왔다!
나는 닭갈비는 볶아먹는 걸 제일 좋아하는데 친구가 맛있다고 추천해서 가본 구워 먹는 닭갈비집!!!

숯불닭갈비 닭 특수부위 전문점이라고 쓰여있는 팔각도!

깔끔해 보이는 외부와 내부모습에 슝 들어가 보았다.ㅎㅎ

우선 숯불 닭갈비 2인과 닭 목살 2인을 시켰는데 닭 목살은 판이 다르다고 하셔서 닭갈비 먹고 판을 바꾸고 시키기로 했다.ㅎㅎ

자리가 세팅되고 직원분이 오셔서 김부터 구워주셨다.ㅎㅎ

달궈진 판에 슥슥 굽고서는 닭을 올려주셨다.ㅎㅎ

세팅된 모습!

각종 소스와 반찬들이 불판 주변을 빙 둘러서 나열되어 있었다.

닭갈비는 초벌이 돼서 나온 거라 하셨다.ㅎㅎ

초벌 된 닭갈비를 불판 위에서 살짝 더 구워주시고~!

같이 나온 꽈리고추와 대파를 닭갈비 사이사이에 두고 구워준다.ㅎㅎ

여기까진 직원분이 다해주셔서 너무나 편안했다.ㅎㅎ

초벌만 된 거라 속은 제대로 익지 않아서 먹을 때마다 중앙으로 올려서 바싹 구워 먹는 방식!!

생각보다 금방 익어서 큰 불편함은 없었다.ㅎㅎ

속까지 촉촉하게 잘 익은 닭갈비!!!!

때깔이 좋다~

이건 매운 양념장인데 너무 맛났다!!!

내 입맛에 찰떡!!!! 

매콤 달달한 맛에 계속 찍어먹었다ㅠㅠ

이건 마늘소스~!

마늘향이 살짝 나면서 너무 맛있던 소스!!

부드러웠는데 마늘 말고 뭐가 들어간 거지..?ㅋㅋㅋㅋ

깻잎절임에도 어울리고~ 이렇게 먹어도 저렇게 먹어도~ 너무너무 맛있는 닭갈비!!

난 왜 볶아먹는 것만 알고 살았지?ㅋㅋㅋㅋ

촉촉하고 껍질은 바삭하게 구워 먹을 수 있고 너무너무 맛있었다.

처음에 구워주셨던 마른김에도 싸악 싸 먹고~!!

약간 뭐랄까 불닭마요네즈 소스 같은 것도 있었는데 요것도 잘 어울렸다!

닭갈비가 맛있으니 뭔들 안 어울리겠냐만은!!!

반찬 중에 버섯와사비장이 있었는데 고기랑 먹으니까 찰떡!!!

와사비가 살짝의 느끼함을 싸악 잡아주면서 좋았다.ㅎㅎ

이쯤에서 주먹밥 시킨 것도 조물조물 섞어주시고!!

맛은 말해 뭐 해~ 날치알주먹밥 다들 아는 맛이지~!!

그리고 닭 목살 고추장맛 2인분 더 등장!!!

닭 목살을 시켰더니 판을 바꿔주셨다!!

닭 목살은 간장맛, 고추장맛이 있는데 우린 고추장맛으로 시켰다.ㅎㅎ

아무래도 양념은 잘 타니까 슥슥 빠르게 뒤집으며 구워주고~ㅎㅎ

이미 양념이 잘 배어있어서 그냥 먹어도 맛있던 닭 목살!!

설명에 쓰여있는 데로 쫄깃쫄깃한 맛이 훌륭했다.ㅎㅎ

그리고 입안을 개운하게 해 줄 마무리 냉 메밀국수!!!

살얼음이 동동 떠있는 게 너무 내 스타일..♥

아주 시원하고 맛있게 입안을 깔끔하게 정리해 줬다!!

볶음밥도 먹고 싶었는데 아쉽게도 영업시간이 끝나가서 먹지는 못했다ㅜㅠ

여기 볶음밥도 엄청나던데..

다시 갈 땐 볶음밥도 꼭 먹어야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