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화역 대학로 근처 이색 떡볶이! 유자유 김치떡볶이!! 피자 치킨 김치떡볶이!!

2023. 4. 3. 12:50지니의 food/맛집

728x90
반응형
혜화역에 연극을 보러 갔다가 찾아간 분식집!
뭘 먹을까 고민을 많이 했는데 처음 보는 이색 떡볶이에 끌려 입장!!

어떤 맛일지 너무 궁금했다.ㅎㅎ

많은 메뉴에 고민하다가 제일 잘 나가는듯한 치킨 피자 김치떡볶이 (반마리)를 시켰다.ㅎㅎ

아 모든 김치떡볶이는 2~3인 분량이고 맵기는 선택을 안 하면 오리지널로 나오는듯했다.

우린 3단계를 시켰다.ㅎㅎ

대학로라서 그런지 술안주로도 꽤나 괜찮아보이는 메뉴들이 있었다.ㅎㅎ

점심시간 조금 지나서였는지 손님들은 적당히 있었고 내부는 깔끔했다.ㅎㅎ

시원한 맥주도 한잔 시켰다!

날이 더웠는데 시원한 맥주는 캬 말해모해~!ㅎㅎ

맥주 한잔하고 있으니 나온 치킨 피자 김치떡볶이!!!

김피탕 같은 느낌일 거라 상상하며 시켰는데 어떤 맛일지 너무 궁금했다.ㅎㅎ

3단계로 주문을 할 때 사장님께서 매울 텐데 괜찮으시겠어요?라고 하셨는데..

4단계가 불닭정도라서 그냥 주문했다.ㅎㅎ

치킨은 순살이라 먹기 편하고 바삭하게 잘 튀겨져 있었다!

근데 딱히 간이 되어있진 않아서 치킨만 먹었을 땐 별맛이 안 나는..?

뭐 떡볶이랑 같이 먹으라고 나온 거니까 떡볶이 소스에 푹푹 찍어먹었다.ㅎㅎ

소스는 내 기준 하나도 안 매웠다.ㅋㅋㅋ

아무래도 치킨이랑도 먹고~ 치즈도 많고~ 그래서 안 매운듯했다.ㅎㅎ

치즈는 양이 진짜 많았다.

다 먹을 때까지 치즈가 계속 있었다!

피자치즈 위에 조금의 야채들로 피자느낌을 냈는데 귀여웠다.ㅎㅎ

여긴 떡이 떡국떡이었다!

얇은 떡국떡이라 그런지 양념의 간도 잘 배어있고 괜찮았다.ㅎㅎ

김치떡볶이라서 김치도 꽤 많이 들어있었다.

떡국떡에 치즈 살짝 올리고 김치를 올려먹어 보았는데!

음 솔직하게 엄청 맛있지는 않았다.ㅋㅋㅋㅋ

어묵까지 올려서 한입 더 해봤는데!

음 역시 내가 너무 궁금해하고 기대했던 탓일까 그냥 평범한 떡볶이맛이었다.ㅎㅎ

치킨과 먹어도..ㅎㅎ

맛이 없는 게 아니라 뭐랄까 그냥 동네 떡볶이에 볶음김치를 같이 올려 먹는 맛..?

볶음김치가 생각보다 맛이 강해서 섞이는 느낌이 아니었던 것 같다.ㅎㅎ

하하하 내 기준 맛집까진 아니지만..

음 경험해 본 걸로 만족하는 그런 곳이었다!

안 와봤으면 계속 궁금했을 것 같은 느낌ㅎㅎ

밥+김가루를 추가해서 비빔밥을 드시는 분들도 꽤 많았는데..

나는 배가 너무 불러서 먹을 수가 없었다.ㅋㅋㅋㅋ

2-3인분 양이기도하고 치킨에 맥주까지 먹으니ㅎㅎㅎㅎ

소스는 추가 주문할 수 없으니 비벼드실 분들은 소스 꼭 남기고 먹어보길 바란다.ㅎㅎ

이색 떡볶이가 궁금하신 분들은 한 번쯤 경험하기 괜찮은 것 같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