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맛집) 인계동 국물닭발이 너무 맛있는 한신포차!! 술 안주로 최고!!

2023. 3. 6. 13:08지니의 food/맛집

728x90
반응형
"닭발 먹자!" 하면 제일 먼저 생각나는 한신닭발!!
국물닭발 하면 한신포차!

나는 이번에 인계점을 다녀왔다.ㅎㅎ

인계점 위치가 여기가 아니었는데 너무 오랜만에 왔더니 자리가 옮겨졌다.

닭발이 아침부터 먹고싶어서 오픈시간 맞춰갔더니 텅텅 비어있는..ㅋㅋㅋㅋ

내가 다 먹고 나갈때쯤 사람이 한두 팀 들어오기 시작했었다.ㅋㅋㅋ

나는 한신포차오면 다른 건 안 보고 닭발부터 시킨다.ㅎㅎ

뭐 무뼈닭발, 튤립닭발 이런 종류도 있지만 한신포차는 국물 뼈 닭발이 제일 좋다.ㅎㅎ

국물닭발과 함께 주문한 주먹밥까지 나왔으면 바로 먹을 준비를 한다.ㅎㅎ

먼저 닭발은 깨끗한 접시에 반절 덜어준다.

굳이 안덜어도 되지만 계속 끓이면서 먹고 있으면 맨 아래 닭발이 눌어붙어 타기도 해서 덜 어둔다.ㅎㅎ

덜어둔 닭발은 다시 국물에 넣고 데워먹으면 된다!

닭발과 함께 콩나물국이 같이 나오는데 여기서 콩나물만 건져서 닭발에 넣어 먹으면 정말정말 맛있다.ㅎㅎㅎ

콩나물만 더 달라고 말씀드리면 콩나물만 더 주시기도 하니 꼭 국물에 넣어서 같이 끓여먹기를...ㅋㅋㅋㅋ

칼칼한 닭발 국물에 절여진 콩나물과 닭발을 한입에 쏙 넣으면 얼마나 맛있는지!!ㅎㅎㅎ

한입 가득 넣고 우물우물해서 뼈만 툭툭 뱉어내는 재미까지 있어서 나는 뼈닭발이 좋다.ㅎㅎ

주먹밥도 국물과 함께 퍼서 콩나물과 함께 먹으면!!

매콤한 국물과 아삭한 콩나물, 꼬득꼬득 씹히는 주먹밥의 단무지까지 식감 대 폭발이다!!!!

그리고 추가한 라면사리까지 먹어준다.ㅎㅎㅎㅎ

어우 글 쓰면서도 침이...

라면사리는 삶아서 나오기 때문에 국물에 담갔다가 바로 먹어도 맛나다.ㅎㅎ

하지만 조금 더 끓이면 소스가 꾸덕하게 올라가니 조금 더 끓이는 걸 추천!

너무 끓이면 퍼지니 그 중간점을 잘 찾아야 한다.

마무리는 뭐다?! 볶음밥!!!

볶음밥을 시키면 그릇을 가져가셔서 내용물을 비우고 밥을 볶아서 가져다주신다.ㅎㅎ

여기서 꿀팁!!
볶음밥을 주문하기 전에 국물에 콩나물을 더 넣고 끓여서 앞접시에 덜어두고 볶음밥을 주문하면 볶음밥과 아삭한 콩나물을 함께 먹을 수 있다.ㅎㅎ

휴.. 닭발은 살 안 쪄!! 매운 것도 살 안 쪄!!! 적당한 탄수화물도 필요하니까 주먹밥 살 안 쪄!!!!!!

완벽한 다이어트 음식 잘 먹었습니다~~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