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 맛집) 병점에 있는 중독성있는 매운맛 닭볶음탕 전문점 청미!!

2023. 2. 28. 12:19지니의 food/맛집

728x90
반응형
중독성 있는 매운맛이 난다는 닭볶음탕 집을 추천받았다!
화성 진안동에 위치한 청미!!!

여기 주차장도 있는데 입구가 많이 좁다는 점은 참고해 두자!

내부는 자리가 많지 않고 작은 가게인데..

여기 인기가 상당하다..ㅋㅋㅋㅋㅋ

처음 왔을 땐 재료소진으로 못 먹을 정도였으니..ㅜㅜ

이번에 갈 땐 늦게 갔다..ㅋㅋㅋ

영업시간은 17시~22시까지인데

21시 15분 도착이라고 말씀드리고 미리 준비해 달라고 말씀드렸다.ㅎㅎ

사장님께서는 22시까지인데 드실 수 있겠냐 물으셨지만..

술 안 마시고 밥만 먹으러 가는 날이었기에 너무 가능했다.ㅋㅋㅋ

4명이라고 말씀드리니 준비해 주신 닭볶음탕 한 마리 반!!

도착해서 "전에는 재료소진으로 못 먹었는데 드디어 먹네요.ㅎㅎ"라고 말씀드렸더니 오늘도 거의 다 나갔다고 하셨다.

운이 좋았군..ㅋㅋㅋㅋㅋㅋ

인기가 너무 좋아 궁금했던 청미!

반찬까지 세팅되고 드디어 먹기 시작!!ㅎㅎ

반찬은 매운맛을 달래줄 수 있는 깔끔한 맛의 반찬들이었다.ㅎㅎ

한 마리 반이라서인지 양도 상당히 많고 닭도 큼직큼직했다.

닭가슴살은 많이 퍽퍽하지 않았고 국물과 함께 퍼먹으니 아주 맛있었다.ㅎㅎ

국물은 많이 맵지 않고 텁텁하지 않게.. 깔끔하게 매콤한 맛을 냈다!

같이 방문한 지인들도 이런 맛 내기 쉽지 않은데 여기 장사 잘되는 이유가 있다며 칭찬을 했다.ㅎㅎ

부추와 콩나물까지 얹어먹으니 부추의 향이 살짝 나고 콩나물이 매콤한 맛을 살짝 죽여주면서 끊임없이 들어가게 된다.ㅎㅎ

감자는 진짜 너무 잘 익어서 포실포실 그 자체..!!!

반찬들이 닭볶음탕 맛을 헤치지 않아서 같이 먹어도 맛있었다.ㅎㅎ

요 국물에 술이 없다니.. 너무 아쉽다...

다음엔 집에 포장해 와서 당면을 살짝 추가해 먹어도 아주 맛있을 것 같다.ㅎㅎ

저녁시간에 딱 맞춰가면 대기도 꽤 긴 것 같던데 시간대 잘 맞춰서 한번 먹어보길 추천한다.ㅎㅎ

너무 늦게 가면 재료소진도 각오해야 한다..ㅋㅋㅋㅋ

맛집 완전 인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