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 맛집) 가성비 좋은 병점 대구막창!! 맛도 엄청나네!! 삼겹살,목살,항정살,막창까지!

2023. 3. 8. 13:14지니의 food/맛집

728x90
반응형
막창 좋아하는 사람~?!
돼지막창은 냄새를 잘 못 잡아내면 먹기 힘든데 잘 잡아낸 곳을 찾았다!!

병점에 있는 대구막창! 
사실 지인 한분이 막창을 잘 못드신다해서 다른 거 먹으러 들어갔었다.ㅎㅎ
들어가서 메뉴판을 보니 세트메뉴가 있길래 도전~하면서 시켜본 막창!

밑반찬들이 먼저 셋팅되었다.ㅎㅎ

반찬들 중 막창 특제소스와 열무김치는 너무 맛있었다.ㅎㅎ

처음엔 통통한 막창을 먼저 올려주셨다.ㅎㅎ

돼지막창은 냄새를 제대로 잡지 못하면 먹기 힘든데 여긴 잘 잡아낸 것 같다.ㅎㅎ

막창이 노릇노릇 구워질 때쯤 삼겹살과 목살, 양파와 버섯, 떡, 대파, 고사리까지 올려주신다.

고사리에서 잉? 했는데 구워 먹으니 너무 맛있었다.ㅎㅎ

노릇노릇 잘 구워진 막창!

막창은 바싹 구워 먹어야 식감이 제대로 살아나는데 요고요고 너무 잘 구워졌다.ㅎㅎㅎㅎ

그냥 먹어도 쫄깃쫄깃 식감이 제대로 나고 고소한 게 아주 맛있다.ㅎㅎ

그리고 특제소스라며 주신 양념장에 살짝 찍어먹었는데 이게 무슨 일인가 너무 잘 어울리고~~~ㅎㅎㅎ

고추가 잔뜩 들어가 있어서 느끼함을 살짝 잡아주고 막창의 맛을 더 올려줬다.ㅎㅎ

막창 잘 못 드신다는 지인분도 맛있다며 드셨다.ㅋㅋㅋㅋㅋㅋ

역시 막창은 제대로 하는 곳에 가서 먹어야 한다고~!!!

그리고 세트메뉴에 함께 있던 된장찌개!

양은 둘이서 조금씩 떠먹기 적당한 양이였다.ㅎㅎ

근데 아주 맛있음..ㅋㅋㅋㅋㅋ

그리고 추가 주문한 계란찜!

간도 적당하고 포실포실하게 잘 만들어주셨다.ㅎㅎ

맛있어~!ㅎㅎ

막창을 다 먹어갈 즈음 노릇노릇하게 구워지는 삼겹살과 목살들을 먹어볼 차례!!

삼겹살은 말해 뭐 해~ 맛없기가 더 힘든 음식이지ㅎㅎ

얇지 않고 적당한 두께로 막창을 다 먹어갈 때쯤 딱 알맞게 익은 삼겹살!!

기름장에 콕 찍어먹어도 맛있지만 막창 특제소스에 푹 담갔다가 잘 구워진 양파와 고사리도 함께 먹어봤다.ㅎㅎ

이건 그냥... 최고... 환상..

그냥 밥 대신 시킨 옛날도시락!

그냥 사정없이 비벼먹어 버리면 끝!!!ㅋㅋㅋㅋㅋ

옛날도시락 맛까지 너무 완벽한 거 아니냐고~~~

밥과 목살, 부추까지 올려서 한입 또 와구와구 먹으니 너무 행복하잖아~~><

고기들도 잡내안나고 전부 다 맛있었다.ㅠㅠ

이건 항정살!! 노릇노릇 잘 익은 항정살 한입~!

항정살은 어디서 나왔냐고요?

너무 맛있어서 추가주문 했는데요..?ㅋㅋㅋㅋㅋㅋ

삼겹살, 목살, 항정살, 막창 전부 다 질도 너무 좋고 맛있게 먹었다.ㅎㅎ

특제소스도 맛있고 고사리를 굽는 특이한 점까지!

세트메뉴 가격 가성비까지 미쳐버린 병점 대구막창!

완전 추천추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