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맛집) 아주대 매콤한 돼지김치구이 맛집 사랑집!! 점심특선, 계란찜, 볶음밥, 자몽맥주

2023. 5. 31. 12:59지니의 food/맛집

728x90
반응형
아주대학교 근처를 돌아다니다가 발견한 맛집!!
배가 고픈데 대충 때우기는 싫고 어디 가지 하며 돌아다니다가 맛집으로 보이는 곳을 발견했다!!

아주대학교 근처에 위치한 돼지김치구이 전문점 사랑집!!

단일메뉴만 하는곳인데 이런 곳은 맛이 없는 곳이 없더라..ㅋㅋㅋㅋ

점심특선으로 고기김치볶음밥 4,500원 이게 요즘 말이 되는 가격인가?!

대학교 근처라 대학생들을 위한건지 가격도 너무 착하다ㅠㅠ

우린 돼지김치구이 소자와 계란찜을 주문했다!

깔끔한 콩나물국과 쌈무, 깻잎, 콘샐러드, 마요네즈, 쌈장이 나왔다.ㅎㅎ

마늘은 필요하면 말해달라고 벽에 붙어있어 바로 주문!

마늘은 요청하니 이렇게 주셨다.ㅎㅎ

공깃밥은 별도라고 쓰여있는 걸 보고선 바로 공깃밥 하나를 주문했다!

다 먹고 볶음밥도 먹어야 하니까~!

그리고 주문 전에 매운맛으로 해달라고 하면 가능하다고 쓰여있어서 후다닥 매운맛으로 변경요청드렸다.

맛있게 먹는 방법도 붙어있고 다 좋은데

한 가지 아쉬운 점은 마늘은 필요하면 말해달라, 공깃밥은 별도다, 매운맛으로 변경가능 이런 글들이

창가 쪽 자리에는 없어서 멀리 있는 벽을 들여다봐야 알 수 있는 게 아쉬웠다.ㅎㅎ

그리고 나온 돼지김치구이 소!!

조리가 다 돼서 나오기 때문에 바로 먹을 수 있었다.

양도 많아 보이고 김치와 양파도 넉넉해 보였다.ㅎㅎ

깻잎에 쌈무 올리고 돼지김치구이를 올려서 바로 한입!!

매운맛으로 시켰는데 엄청 맵진 않았다.ㅎㅎ

끝에 살짝 매콤함이 올라오는 정도?

조금 맵다 싶을 땐 고소한 마요네즈를 싹 올려서 한입 먹으면 또 안 맵지~!

나는 매운맛을 좋아해서인지 적당한 매콤함 정도였다.ㅎㅎ

고기는 질기거나 냄새나지 않고 적당한 크기로 잘려있어 너무 맛있고!

김치나 양파도 양념에 잘 버무려져 있으면서 아삭함을 잃지 않아서 너무 맛있었다.ㅎㅎ

생각해 보면 엄청난 맛은 아닌데 중독성이 엄청난 것 같다.ㅋㅋㅋㅋ

글을 쓰는데 군침이 도는 걸 보니.. 휴

주문한 계란찜도 빠르게 나왔는데 정말 푸짐하다..

포실포실한 계란찜에 간도 잘 맞고ㅎㅎ

돼지김치구이를 먹다가 한 번씩 푹 떠먹으면 리셋..

무한대로 들어가게 하는 맛이다.ㅋㅋㅋㅋ

이렇게 먹고 있으니 이거 술을 안마실수가 없는 맛!!!!

비도 엄청 오고 있었는데 시원한 맥주 한잔 하니 너무 좋았다!!

자몽 맥주를 시켰는데 오 이거 달달하고 자몽의 상큼함이 느껴지는 게 너무 맛있었다.

나는 과일맛난 술을 좋아해서 완전 강추!

이렇게 열심히 먹다가 볶음밥을 먹을 분들은 돼지김치구이를 다섯 숟가락 정도 남겨달라는 걸 읽고

고기가 좀 더 많으면 더 맛있겠지 하고 남겼는데 너무 많다고 직원분이 덜어다 주셨다.ㅋㅋㅋㅋㅋ

좀따 볶음밥 주시면 또 올려먹으면 되니까~ㅎㅎㅎ

그리고 나온 볶음밥!

눌은밥 좋아하시면 불을 켜고 10초 정도 더 있다가 먹으란 직원분의 설명에 조금 더 눌러먹었다.ㅎㅎ

볶음밥에 남은 고기를 더 얹어 먹으면 더 맛있어><ㅎㅎ

적당한 가격에 많은 양! 점심특선으로 하면 저렴한 가격까지!!

너무 맛있는 가게를 알게 된 것 같아 기분이 좋다.ㅎㅎ

밥 먹기도 좋고 술안주로도 좋은 아주대 근처 돼지김치구이 맛집 사랑집!!

아주대에서 밥 먹을 일이 생긴다면 추천추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