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맛집) 수원역 매운돼지갈비찜 맛집 대가주점! 좁은 골목길에 위치한 맛집! 대가주먹밥, 닭볶음탕, 위치

2023. 6. 19. 16:31지니의 food/맛집

728x90
반응형
유튜버 풍자의 또간집에 나왔다는 대가주점!
친구의 추천으로 다녀왔다.

옛날엔 담배 골목으로 많이 알려있던 좁은 골목길 안에 위치해 있다.
지금은 담배 못 피우게 되어 많이 깔끔해진 골목!
골목에 위치해 있어 주차장은 당연히 없다!ㅋㅋㅋ

평일에 가서 그런지 사람이 많지는 않았다.
친구말로는 주말저녁엔 대기가 꽤 있다고 한다.ㅎㅎ
대표메뉴에 적혀있는 매운 돼지갈비찜 중짜와 대가주먹밥을 시켰다!

닭볶음탕부터 여러 가지 술안주들을 볼 수 있다.ㅎㅎ
전도 맛있다고 하던데 다음에 시켜볼까 한다.
골목 안에 있어 내부가 좁을 줄 알았는데 넓어서 놀랬다!

그리고 먼저 나온 반찬과 대가주먹밥 그리고 소주><ㅋㅋㅋㅋ
미역국은 따듯했고 간도 좋아서 배고픈 속을 달래주기 딱 좋았다.ㅎㅎ

근데 대가주먹밥은 주문하자마자 반찬들과 바로 나왔는데..
만들어둔 건지 밥도 스팸도 다 식어있어서 맛있다는 느낌은 없었다.ㅠㅠ
메인메뉴인 매운 돼지갈비찜 뜨거운 국물에 푹 적셔먹을 때 맛있었다.ㅎㅎ

그리고 얼마 안 걸려서 나온 매운 돼지갈비찜!!
비주얼이 좋아서 꽤나 맘에 들었다.ㅎㅎ
조리가 다 되어있는 상태로 조금만 더 끓여 먹으면 완성!!
술집답게 빠르게 먹을 수 있어서 맘에 들었다.

팔팔 끓고 앞접시에 덜어서 먹는데 고기가 부드럽게 잘 익어있어서 아주 맛있었다!

국물은 칼칼하고 매콤한 게 딱 닭볶음탕 국물이 생각나는 맛이었다.ㅎㅎ
닭볶음탕 국물에 돼지갈비가 딱 들어있는 맛!
너무 맛있고 술안주로 최고였다.ㅋㅋㅋ

버섯과 떡 국물 잔뜩 머금은 감자까지 한입한입이 술을 부르는 그런 맛이었다.ㅎㅎ

이후 사진이 없는 이유는 너무 열심히 먹고 마시느라 찍는 걸 까먹었다...ㅋㅋㅋㅋㅋㅋ
하튼 매운 돼지갈비찜 아주 맛있으니 꼭 먹어보는 거 추천!!
칼칼한 닭볶음탕 맛이다!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