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 맛집) 병점 수육과 나베 맛집 봉수육!! 수육, 수육나베, 고추말이 술집!!

2023. 6. 23. 10:00지니의 food/맛집

728x90
반응형
병점 중심상가에 있는 봉수육!!
밥겸 술을 마시러 가봤다.ㅎㅎ

주차는 근처에 공영주차장을 이용하는게 좋을것같다.ㅎㅎ

일본 술집 느낌이 나는 봉수육!!

주황빛의 조명이 잔잔하고 따듯한 느낌을 줘서 분위기가 좋았다.ㅎㅎ

우린 두 테이블을 잡고 수육 3인과 고추말이를 하나씩 시켰다.

수육은 2인분 이상 주문시 나베를 1회 서비스로 제공해준다고 한다!

너무 좋은데?ㅎㅎ

주문을하니 나오는 반찬들!

무말랭이, 볶음김치, 기본김치, 명이나물과 양념들이 나왔다.

무말랭이와 김치들 만으로 술안주가 되는 매직... 반찬이 너무 맛있었다.ㅎㅎ

그리고 조금 기다리니 나오는 수육!!

나베가 서비스라더니 이렇게 같이나오는줄은 몰랐는데 비주얼 미쳤다!!

양도 적당하고 반질반질하니 때깔도 너무 좋아보여서 군침이 마구 돌았다.ㅋㅋㅋ

나베는 끓여서 숙주의 숨이 죽어야 먹을수있으니 위에있는 수육부터 한입 슝~!

수육한점에 무말랭이와 고추, 쌈장을 살짝 올려 한입 와구 먹으니 아주 맛있었다!!

수육이 질기지않고 야들야들해서 아주 좋았다.ㅎㅎ

와사비를 올려먹는 친구 수육을 슉 찍어보았다.ㅋㅋㅋ

잘 삶아진 수육에 볶음김치와 와사비를 살짝 올려먹어도 아주 맛있다고 한다.ㅎㅎ

명이나물을 아래 깔고 수육올려서 한입 먹어도 너무 맛있고..

하.. 이건 수육이 맛있으니 뭘 어떻게 먹어도 맛있는 맛..ㅋㅋㅋㅋㅋ

수육을 먼저 먹고있으니 나온 고추말이!!!!

때깔이 곱구나...♥

고추말이는 겉이 아주 바삭하게 잘 튀겨져있었다.ㅎㅎ

속은 고추와 여러가지 재료들로 아주 꽉차있는데 고추향이 은은하게 나면서 아주 맛있었다!!

고추말이는 간장에 살짝 찍어먹어도 맛있고

같이나온 양파절임을 곁들여 먹어도 아주 깔끔하게 맛있었다.ㅎㅎ

이렇게 열심히 먹고 마시다보면 나베가 팔팔 끓으면서 숙주가 숨이 죽어있다.ㅎㅎ

그럼 남은 수육에 숙주와 그 안에있던 재료들을 건져서 무말랭이와 한입~!!

그리고 뜨끈한 국물도 한입하면 다시 술을 부르는 맛...ㅋㅋㅋㅋ

군침이 도는데 봉수육 또 가고싶다..ㅋㅋㅋㅋㅋ

야들야들한 수육과 뜨끈한 국물에 술한잔 하고싶은사람~ 모두 봉수육으로 출동~!!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