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맛집) 싱싱하고 쫀득한 회들이 잔뜩 올라간 초밥 맛집!!! 송죽동 윤스시!!!

2023. 11. 20. 13:53지니의 food/맛집

728x90
반응형
수원 kt위즈파크 구장 근처에 있는 윤스시!!
맛있는 초밥과 참치 전문점이라고 한다.ㅎㅎ

 

깔끔한 내부와 친절한 사장님께서 반겨주셨다.ㅎㅎ

 

메뉴를 고르기 시작!!
남편과 둘이 갔는데 나는 못 먹는 초밥이 조금 있어서 남편은 초밥 우동셋트에서 특선초밥을 시키고

나머지는 낱개초밥으로 시키기로 결정!!!

 

기본 세팅으론 입안을 깔끔하게 해 줄 락교와 초생강 그리고 와사비!

 

아삭아삭한 양배추 샐러드가 나오고 잠시 기다리면 주문한 초밥이 나온다.ㅎㅎ

 

특선초밥세트 등장!!

 

적당한 밥양과 큰 광어회가 나를 반겨주니 행복하다...♥

일단 회가 너무 신선하고 쫄깃한 게 간장 안 찍어도 맛있는 초밥이었다!ㅎㅎ

 

연어부터 초밥 빛깔이 예술이고~~!!

기름져 보이는 요 초밥들은 남편이 너무 좋아라 하면서 흡입했다.ㅋㅋㅋㅋ

남편도 회가 싱싱하고 입에 감기는 게 좋다며 칭찬했다.ㅎㅎ

 

쫀득해 보이는 회들 위에 맛있어 보이는 소스들도 올라가 있어서 먹기 전부터 눈이 즐거웠다.ㅎㅎ

 

간장새우는 통통한 게 알캉알캉 씹히는 식감이 예술이었다.ㅎㅎ

 

싱싱한 회의 맛과 적당한 간의 밥이 아주 만족스러웠다.ㅎㅎ

초밥을 주문할 때 밥의 양과 와사비의 양을 조절해 주실 수 있다고 하니 주문할 땐 참고!!!

 

소고기불초밥인가??

이거 진짜 완전 맛도리인데 나 왜 추가주문을 안 했었지?

위에 갈릭소스와 밑에 고기가 찰떡으로 잘 어울렸다!!!

다시 가면 무조건 추가해야지ㅋㅋㅋ

 

우동세트의 우동이 나왔다.ㅎㅎ

팔팔 끓는 뚝배기에 나오는데 쌀쌀한 요즘 날씨에 너무 안성맞춤!!

보자마자 군침이 돌았다.ㅋㅋㅋㅋ

 

통통한 우동을 한 젓가락 하니..

이거 위험한 느낌 초밥이 싹 내려가버림..ㅋㅋㅋㅋㅋㅋ

헙 처음부터 다시 먹을 수 있을 것 같다.ㅋㅋㅋ

 

그리고 이건 우동국물 한입 한 순간에 나도 모르게 주문해 버린 잔사케ㅋㅋㅋㅋ

따듯한 술이 온몸을 확 녹여주고 기분도 좋게 해 준다고요~~!!

잔사케 필수... 너무 맛있음♥ㅋㅋㅋ

 

그리고 한 개 두 개 먹다가 바로 낱개초밥도 주문했다.ㅎㅎㅎ

너무 맛있던 광어와 초새우 그리고 초밥집 필수 계란초밥!

 

입에서 찹찹 감기던 간장새우와 소라까지!!

추가 주문을 하고 다시 냠냠!!

 

계란초밥은 달달하고 부드러워서 완전 취향저격이었다!><

이렇게 부드러운 계란초밥 어떻게 만들죠..?

진짜 너무 맛있음..ㅋㅋㅋㅋ 초딩입맛 제대로 저격ㅋㅋㅋ

 

쫄깃쫄깃 소라초밥은 간장에 살짝 찍어서 먹어주니 환상~!ㅎㅎ

너무 배부르게 잘 먹고 온 윤스시 초밥집!!!

다음엔 사시미를 시켜 먹으러 가야겠다.ㅎㅎ

 

오늘 저녁 다들 초밥 먹으러 고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