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맛집) 3가지 재료로 환상의 맛을 내는 삼미락!! 맛있게 매콤한 낙곱새, 닭곱새 맛집!!

2023. 7. 17. 19:37지니의 food/맛집

728x90
반응형
엄청난 비주얼로 내 마음을 가져간 삼미락..
금요일 저녁에 가려하니 웨이팅이 장난 아니었다.ㅋㅋㅋㅋ

깔끔한 외관과 내부!!
2023년도 올해 오픈을 했다고 한다.ㅎㅎ
금요일 저녁에 오려다가 웨이팅보고 발길을 돌렸었는데 조금 이르게 오니 자리가 있었다.ㅎㅎ

낙지+곱창+새우가 들어간 낙곱새와 닭고기+곱창+새우가 들어간 닭곱새, 낙지+우삼겹+새우가 들어간 낙우새까지!
요 3가지 메뉴가 제일 인기가 좋은 것 같다.
곱창대신 1등급 한우대창이 들어갔다고 한다.ㅎㅎ

자리를 안내받고 테이블에서 직접 메뉴를 선택하고 주문할 수 있다.ㅎㅎ
우리는 둘이 가서 낙곱새 매운맛으로 2인과 우동사리, 주먹밥을 주문했다!
여기는 1인 1 메뉴 필수주문이다.

주문하고 나니 세팅되는 반찬!
매운맛을 잡아줄 반찬들이다.ㅎㅎ

자리마다 조리법이 적혀있으니 참고해서 먹기~!

금방 나온 낙곱새!!

자리에서 바로 조리해서 먹는 방식이다.ㅎㅎ

우선 뚜껑을 닫고 수증기가 올라올 때까지 끓여준다.ㅎㅎ
직원분이 오셔서 다 해주셔서 가만히 있었다.ㅎㅎ

조금 기다리고 있으니 다시 오셔서 휙휙 저어주셨다.ㅎㅎ

보글보글~!
냄새부터가 미쳤다 미쳤어!ㅋㅋㅋ

당면부터 먹다가 떡이 익으면 다른 것들도 먹어도 된다고 안내를 받았다.ㅎㅎ

기다리는 동안 주먹밥을 조물조물 만들어주면~!

주먹밥 이쁘게 완성~!!!

보글보글 끓어오르는 낙곱새...
매운맛을 시켰더니 매콤한 향기가 코와 침샘을 마구 자극했다.ㅋㅋㅋ

비주얼 끝판왕!

당면은 기본으로 조금 들어있었다.ㅎㅎ
매콤한 국물을 쫙쫙 빨아들이며 흐들흐들 익어가는 당면!!
후루룩 한입 먹고 주먹밥 한입 먹어주니 너무 맛있었다.ㅎㅎㅎ

떡이 말랑해지면 먹어도 된다고 말씀하셔서 계속 떡을 건드리게 된다.ㅋㅋㅋㅋ
당면을 맛보니 빨리 먹고 싶어 지는 마음...><

탱글탱글한 새우~!

통통하고 신선한 낙지!

고소한 기름맛의 대창까지!!
양파와 대파, 특제소스맛까지 함께하니 이 소스는 맛이 없을 수가 없지ㅠㅠ

이렇게 쌈무에 탱글탱글한 새우를 한입 먹기도 하고~!

쫄깃쫄깃 통통한 낙지를 주먹밥과 함께 먹어도 맛있다.ㅎㅎ

삼미락의 매콤한 특제소스와 고소한 대창기름이 어우러져서 소스가 아주아주 맛있었다.ㅎㅎ

낙곱새니까 3가지를 한입에 쏙 넣어먹어 봤다.ㅋㅋㅋㅋ
입안에서 쫄깃 탱글 식감 대잔치~!

대창을 직접 먹으면 고소한 기름 때문 인지 매운맛이 확 줄어드는 것 같았다.ㅎㅎ

매콤한 소스덕에 느끼함은 못 느꼈지만 대창이 있어 살짝 기름진 소스!!
그럴 땐 맥주만큼 딱 어울리는 게 없지~!!ㅋㅋㅋㅋ
시원하게 한 모금 해주고 다시 시작~!!

처음에 주문했던 우동사리 투하~!!
직원분이 우동사리는 낙곱새를 조금 먹고 난 뒤에 넣어서 먹으라고 알려주셨었다.ㅎㅎ

탱글한 우동사리에 꾸덕해진 소스가 잔뜩~!!
나는 이 우동사리 꼭 추가해서 먹으라고 하고 싶다.ㅋㅋㅋㅋ
당면이랑은 다른 식감과 매력이 있어서 너무 만족!!

배가 너무 불렀지만 한국인의 마무리...
디저트 볶음밥은 못 지나가지~!!!
볶음밥 1개를 주문하니 직원분이 양념을 덜어내 주시고 밥을 볶아주셨다.ㅎㅎ

볶아 볶아~!!!!
배불러도 이거 무조건 꼭 먹어야 함...!!!ㅋㅋㅋㅋ

다 볶아졌으니 먹어도 된다고 하셨지만 우린 덜 어둔 양념장을 더 올려서 먹었다.ㅋㅋㅋ
처음엔 조금 매콤하네? 하고 먹었는데 다 먹고 나니 둘이서 '와 이거 맵다..' 했다ㅋㅋㅋㅋㅋㅋ

아 계란후라이도 있어서 추가해 봤다.ㅎㅎ
동그랗게 잘 부쳐진 계란후라이!

가운데 올려주고 나눠먹을 수 있게 반띵~!ㅋㅋㅋ

완숙에 가까운 반숙!! 간이 잘되어있는 계란후라이와 볶음밥 조합은 말해 모해~!!!
이렇게 까지 먹으니 배가 진짜 터지기 직전이었다.ㅋㅋㅋㅋㅋ

 
요즘 정말 핫한 삼미락 낙곱새 전문점!!
정말 맛있게 배 터지게 먹고 왔다.ㅋㅋㅋㅋ
재방문 무조건 할 것 같은 곳!!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