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맛집) 다양한 짬뽕을 맛보고 싶다면?! 니뽕내뽕!! 칼칼한 차뽕과 마라볶음밥!!

2023. 7. 12. 08:00지니의 food/맛집

728x90
반응형
옛날엔 여기저기 많이 있었던 것 같은데
요즘은 잘 안 보이는 니뽕내뽕!

퓨전 짬뽕과 피자를 파는 곳이다.ㅎㅎ

볶음밥도 있고 다양한 메뉴가 있는 니뽕내뽕!

세트메뉴도 있지만 피자까진 못 먹을 것 같아서 차뽕 하나만 주문했다.ㅎㅎ

친구는 마라 볶음밥 주문!!

원산지도 나와있으니 참고하자ㅎㅎ

밑반찬은 단무지무침!!

새콤 아삭한 단무지를 맛있게 무쳐둬서 메뉴들과 아주 잘 어울린다.ㅎㅎ

아 단무지무침은 처음에만 가져다주시고 다음엔 셀프~!

주문하고 잠시 기다리니 나온 차뽕 2단계!!!

차뽕은 매콤한 국물이 매력인 기본 짬뽕이다.ㅎㅎ

사실 해장을 위해서 시킨 기본짬뽕...ㅋㅋㅋㅋㅋ

정말 다양한 짬뽕이 있는데 맵크뽕이나 토뽕등 다양한 짬뽕들이 있으니 이것저것 먹어보는 걸 추천한다.ㅎㅎ

니뽕내뽕은 워낙 유명하니 알겠지만 다 맛있다!

잘 익은 면이 국물을 쫙 머금고 있어서 면만 먹어도 칼칼한 매운맛을 느낄 수 있다.ㅎㅎ

2단계는 딱 깔끔한 매운맛이다.ㅎㅎ

매운 거 좋아하는 사람들은 2단계도 어렵지 않게 먹을 정도!!

홍합과 오징어도 적당히 들어가 있어서 다양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ㅎㅎ

칼칼한 국물과 함께 떠먹으면 아주 맛나다!!

딱 두 개 들어있는 메추리알!

매콤한 짬뽕을 먹다가 하나씩 먹어주면 매콤함을 싹 잡아주는 메추리알도 들어있다.ㅎㅎ

2단계는 매운맛의 고수라고 쓰여있는데 다음엔 3단계를 먹어보려 한다.ㅋㅋㅋ

다른 메뉴를 먹어야 하나~? 다양한 종류와 맛 덕분에 다시 가기도 전에 고민을 해본다.ㅋㅋ

이건 친구가 주문한 마라 볶음밥!!

사실 난 마라를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이건 맛있었다.ㅎㅎ

고기도 많이 들어가 있고 계란과 함께 잘 볶아져 있는 마라 볶음밥!

마라향과 맛이 나기는 하는데 강하게 나지는 않아서 맛있었던 것 같다.ㅎㅎ

뽀득뽀득 소시지도 잘 어울리고 맛나게 먹은 한 끼!!

옛날엔 여기저기 많이 있었는데 요즘은 보기 힘든 니뽕내뽕ㅎㅎ

오랜만에 먹어도 여전히 맛있어서 너무 좋았다!

니뽕내뽕 다시 자주 찾아가게 될 것 같은 느낌이 든다.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