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맛집) 맥도날드가 찾은 한국의 맛! 신메뉴 진도 대파 크림 크로켓 버거!!

2023. 7. 11. 08:00지니의 food/맛집

728x90
반응형
간단하면서 든든하게 먹기 좋은 햄버거!
지나가다가 맥도날드가 있어서 들렸다.ㅎㅎ

편리한 드라이브스루!

맥도날드에 신메뉴를 먹으러 슝~!

내가 자주먹는 맥스파이시 상하이버거와 신메뉴 진도 대파 크림 크로켓 버거를 포장을 해왔다.ㅎㅎ

포장지부터 대파그림이 귀엽게 들어가 있는 진도 대파 크림 크로켓 버거!

안에는 내용물이 쏟아지지 않게 잘 잡혀있다.ㅎㅎ

단면을 보여주고싶어서 반을 잘라봤다.ㅎㅎ

양상추 아래 고기패티 1장과 두툼한 진도 대파 크림 크로켓이 눈에 띄었다!

자르는 순간부터 은은하고 달달한 대파향이 나면서 군침을 돌게 했다.ㅎㅎ

크로켓이 바삭하게 잘 튀겨져 있고 속은 촉촉하니 아주 맛있었다.ㅎㅎ

대파의 달달한 향이 살짝 나기만 하고 맛까지 대파맛은 아니었다.

크로켓 아래에 구운 대파 마요 소스가 듬뿍 뿌려져 있는데 은은한 단맛과 아주 약한 매콤함을 더해 느끼함을 잡아주는 것 같았다.ㅎㅎ

얇은 고기 패디와의 궁합도 최고!!

아삭한 양상추는 많으면 많을수록 맛있는 것 같다.ㅎㅎ

그리고 맥도날드가면 항상 사 오는 맥스파이시 상하이버거!

매콤한 시즈닝을 입힌 100% 닭가슴 통살 위에 아삭아삭한 양상추까지!!

닭가슴살로 만들어졌다지만 뻑뻑하지 않고 잘 튀겨져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다.ㅎㅎ

스파이시라는 이름답게 살짝 매콤한 맛이 나서 햄버거 특유의 느끼함을 잡아준다.ㅎㅎ

살짝 느끼할 땐 콜라로 입가심을 샥~!!

시원한 탄산이 햄버거랑 너무 잘 어울린다.ㅎㅎ

콜라 한모금하면 바로 감튀를 케첩에 살짝 찍어 먹어줘야 한다.ㅋㅋㅋㅋㅋ

맥도날드 감자튀김은 소금간이 딱 적당하고 바삭하게 잘 튀겨져 있어서 진짜 맛있다.ㅎㅎ

기본 감자튀김은 맥도날드가 제일 맛있음!!

오늘은 맥도날드 신메뉴 진도 대파 크림 크로켓을 먹어봤는데 큰 기대 없이 먹었지만

바삭하고 부드러운 크로켓이 햄버거와 너무 잘 어울려서 또 사 먹을 것 같다.ㅎㅎ

추천추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