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맛집) 아주대 삼거리 닭꼬치 맛집!! 정스닭꼬치 본점!!

2023. 7. 10. 10:00지니의 food/맛집

728x90
반응형
내가 어릴 때부터 그 자리에 계속 있는 정스 닭꼬치!
아주대 삼거리에 위치해 있는데 지나갈 때마다 냄새가 내 침샘을 자극한다..ㅋㅋㅋㅋ

냄새의 유혹에 못이겨서 오늘도 사 먹는 닭꼬치!!

가게 사진을 찍으니 따봉을 날려주시는 사장님ㅋㅋㅋㅋㅋ

사장님께서 엄청 친절하고 재밌으셔서 닭꼬치 굽는 시간 금방 간다.ㅎㅎ

메뉴는 다양한데 매콤달콤양념 1개와 열불꼬치 1개를 주문했다.ㅎㅎ

생활의 달인에도 출연하셨던 닭꼬치 달인 사장님!!

지금은 안산상록수점, 호매실점까지 체인도 내신 것 같다.ㅎㅎ

주문을 하니 닭꼬치를 꺼내서 불판 위에 올려주고 굽기 시작!!

탄 부분은 가위로 잘라가면서 구워주신다.ㅎㅎ

저 위에 바로 양념을 바르고 굽기에 밑에는 타버린 양념이 가득하다.ㅎㅎ

닭꼬치 올린 순간부터 다시 입안엔 침이 가득..!!

사장님과 수다도 떨고

사장님께서 닭고기 나눠주는 고양이를 구경하다 보면 다 구워진 닭꼬치를 내어주신다.ㅎㅎ

미쳐버린 비주얼...

맛도 훌륭해서 지나가다 냄 새한번 맡으면 발길을 멈추게 되는 곳..ㅋㅋㅋㅋㅋㅋ

남편의 매콤 달콤 양념 닭꼬치!

맛있게 구워진 큼직한 닭고기와 대파에 소스를 한번 더 발라서 굽고!!

그 위에 마요 같은 흰 소스를 한번 더 뿌려준다.ㅎㅎ

촉촉하게 잘 구워진 닭고기와 달달한 대파맛 소스는 매콤 달콤한 맛으로 너무 잘 어우러진다.

매운맛은 거의 없어 먹기 편하다.ㅎㅎ

그리고 나의 사랑 열불꼬치!!!
닭꼬치도 매운 게 좋다고~!!ㅎㅎ

열불꼬치도 마찬가지로 초벌 한 닭고기와 대파에 소스를 바르고 굽는 것까진 똑같은데

위에 아주 매운 소스를 한번 쭉 뿌려주신다.ㅎㅎ

나는 더 맵게 먹고 싶어서 한번 더 뿌려달라 말씀드렸다!

캅사이신처럼 확 매운맛인데 기본으로 발려있는 소스와 어우러져서 맛있게 맵다!!

난 열불꼬치를 제일 좋아한다><♥

아주대 삼거리 지나가봤다면 한 번쯤 맡아봤을 정스 닭꼬치 냄새!!!!

이번엔 지나치지 말고 꼭 사 먹어보길 추천한다.ㅎㅎ

모든 메뉴가 맛있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