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맛집) 맛있게 매콤한 동대문 엽기 떡볶이~!! 로제 오리지널 맛!! 얼음동동 쿨피스까지!

2023. 7. 6. 10:00지니의 food/맛집

728x90
반응형
나는 떡볶이 중에 엽떡을 제일 좋아한다!
기본 엽기떡볶이를 제일 좋아하지만 남편은 엽기 로제떡볶이를 좋아해서
오늘은 로제떡볶이로 주문~!

엽기떡볶이 기본 구성!

엽기 로제떡볶이는 맛이 두 가지로 나뉜다.ㅎㅎ

착한 맛과 오리지널맛! 나는 오리지널맛으로 시켰다.ㅎㅎ

기본떡볶이는 5단계로 나뉘는데 로제는 두 가지뿐이다.ㅎㅎ

소시지사리와 메추리알을 추가로 넣어줬다. 중국당면 왜 추가 안했...?

아 로제는 2인떡볶이가 없어서 아쉽다ㅠㅠ

가격도 16,000원으로 기본 엽기떡볶이보다 2,000원 비싸다.

그래도 3-4인분이니까 뭐 적당한 것도 같다.ㅎㅎ

이쁘게 올라가 있던 치즈는 굳으면 맛이 없기에 떡볶이 안으로 숨겨준다.ㅎㅎ

그래야 쭉쭉 늘어나는 치즈를 계속 먹을 수 있기 때문!!

말랑말랑한 떡을 먼저 한입!

엽기떡볶이 오리지널맛은 바로 매운맛이 확 올라오는데 로제떡볶이는 크림이 들어가서 그런지 그렇게 맵지 않았다.ㅎㅎ

그래도 엽기떡볶이 특유의 매콤함이 살짝 있어 느끼함을 잡아줘서 맛있게 흡입을 했다.ㅋㅋㅋㅋ

뽀득뽀득 소시지도 너무 잘 어울려ㅠㅠ

소시지 추가는 필수!!

어떤 분들은 엽기 로제떡볶이에 어묵이 안 어울린다고 하시는 분들도 있던데..

왜죠? 난 너무 맛있는데!!ㅋㅋㅋㅋ

꾸덕한 로제소스 옷을 입은 어묵은 너무 맛있다고!!

떡볶이에 양배추 빠지면 섭섭해..

어떤 떡볶이던 소스를 가득 머금은 양배추는 너무 맛나다고!ㅎㅎ

계란을 잘라서 국물 가득 머금게 하고 먹는 것도 맛있지만

메추리알처럼 한입에 쏙 오물오물 먹는 것도 깔끔해서 좋다.ㅎㅎ 

이때까진 몰랐지...

중국당면을 추가 안 한 줄 몰랐지...

왜 그랬을까? 중국당면은 무조건 아니냐고~!!!!ㅋㅋㅋㅋ

중국당면 없이도 맛있게 잘 먹었지만 아쉽다.ㅠㅠ

로제소스 가득 머금은 중국당면은 환상인데!!ㅋㅋㅋㅋ

시원한 얼음컵에 쿨피스 따라먹으면 시원 달달하게 계속 즐길 수 있어서 좋은 거 모두 알겠지?!ㅎㅎ

맛있게 매콤한 동대문 엽기 떡볶이!!

기본엽떡이 최고긴 하지만 이렇게 엽기 로제떡볶이도 한 번씩 먹는 것도 좋은 것 같다.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