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맛집) 깔끔한 닭매운탕이 먹고싶다면? 은주주식회사!!! 마늘 닭볶음탕 전문점!

2023. 7. 5. 10:00지니의 food/맛집

728x90
반응형
수원역 스타유료주차장 바로 앞에 있는 은주주식회사!
스타유료주차장을 자주 이용해서 왔다 갔다 하며 보기만 했는데
이번엔 가서 먹어봤다.ㅎㅎ

이름 정말 독특하다 생각만했는데 친구가 여기 맛있다고 추천해 줘서 들어가 봤다.ㅎㅎ

깔끔한 내부에 좌석도 많고 쾌적했다.ㅎㅎ

우리는 닭매운탕 한 마리와 닭매운탕 밀떡 추가를 했다.ㅎㅎ
공깃밥도 필수~!

뒷면엔 닭매운탕 맛있게 드시는 방법이 적혀있는데
사장님께서 이대로 먹어야 제일 맛있다고 하셨다.ㅎㅎ
그냥 설명해 주고 알아서 먹어라가 아니라 꼭 이렇게 먹어야 한다고 하셨다. 하하하
처음 와봤고 맛있게 먹었으면 해서 강조하시는걸 테니 자부심이 있으신 것 같았다.ㅎㅎ

세팅되는 반찬으론 깍두기와 소스가 나온다.ㅎㅎ

그리고 등장한 닭매운탕!
가운데엔 마늘 한 스푼 크게 올라가 있고 떡사리를 추가해서 한쪽엔 떡도 가득했다.
4분 동안 젓지 않고 그대로 끓게 내버려두라 하셨다.ㅎㅎ
이미 조리가 다 되어있는 상태라 계속 건드리면 살이 으스러진다고 하셨다.ㅎㅎ

이렇게 팔팔 끓고 떡사리가 말랑말랑해지니 먹기 시작!!

먹는 방법 적혀있는 그대로 앞 접시에 육수와 함께 한국자를 덜어서 먹어준다.
육수가 가득해서 계속 끓이면서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ㅎㅎ

닭을 꺼내서 살을 바르고 육수와 함께 흡입!!

파도 샤부샤부 야채처럼 고기와 같이 냠냠!!ㅋㅋㅋ
닭볶음탕 맛은 절대 아니고 말 그대로 매운탕국물 맛이었다.ㅎㅎ
닭매운탕은 매콤 깔끔 담백한 국물맛이었다.ㅎㅎ

메인 닭매운탕이 나오고 끓을 때쯤 밥은 이렇게 바로바로 퍼주시는 것 같다.ㅎㅎ

말랑말랑해진 떡사리도 파와 함께 냠냠!
국물이 많아도 간은 딱 맞고 싱겁지 않아서 아주 맛있었다.ㅎㅎ
국물이 많으니 술 마실 때 계속 국물을 떠먹을 수 있어서 좋았던..ㅋㅋㅋㅋㅋ

닭고기도 아주 부드럽게 흐드러졌다.ㅎㅎ
계속 국물과 함께 먹으니 촉촉한 닭고기와 시원한 국물맛을 함께 느낄 수 있어서 좋았다!

소스도 설명대로 먹어봤다!
짠맛이 거의 없으니 푹 찍어먹으라는! 많이 묻혀 먹을수록 맛있다 적혀있다.ㅎㅎ
소스는 그 감자탕 먹을 때 찍어먹는 소스와 같은 소스 같은데 나는 그냥 국물에 푹 적셔먹는 게 더 맛있었다.ㅎㅎ

열심히 먹고 있으니 사장님이 오셔서 그릇에 국물을 덜어주셨다.
갑자기 오셔서 아무 말씀 없이 덜고 계셔서 당황하다가 이건 왜 덜어주시는 거예요? 했더니
손님들이 칼국수 국물을 잘 안 남기셔서 미리 덜어두는 거라고 하셨다.ㅋㅋㅋㅋ
이렇게 덜어두고 다 먹어갈 쯤에 칼국수를 부탁드렸다.ㅎㅎ

무가 들어간 육수와 함께 칼국수 등장!!

미리 덜어뒀던 닭매운탕 육수를 넣고 가져오신 칼국수와 육수도 넣어준다.
그리고 다시 바글바글 끓여주고 먹으면 완성!

잘 익은 무와 칼국수 그리고 안에 남아있던 재료들까지 건져 건져~!
마지막 한입까지 국물과 함께 후루룩 먹어주니 너무 맛있었다.ㅎㅎ

깔끔한 담백한 국물에 술 한잔하고 싶거나 맛있는 닭매운탕이 먹고 싶은 사람은 수원역 은주주식회사 좋을 것 같다.ㅎㅎ
칼칼하고 자극적인 맛이 아닌 깔끔하게 맛있는 닭매운탕은 은주주식회사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