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맛집) 매콤하고 쫄깃쫄깃한 낙지볶음!! 영통에있는 낙지의 품격!!!

2023. 7. 3. 10:00지니의 food/맛집

728x90
반응형
원래 제일 좋아하던 낙지집이 있었는데
이사를 하고 나선 못 가게 되었다ㅠㅠ
낙지가 땡길때마다 여러 곳을 다녀봤지만 맘에 쏙 드는 곳이 없었는데..
드디어 찾았다!!!!!!!

영통에 위치한 낙지의 품격!!!!!

골프존파크 건물과 이어져있어서 주차장도 넓고 좋았다.ㅎㅎ

골프한게임 치고 밥 먹으면 딱인 건가?!ㅋㅋㅋㅋ

들어가선 자리마다 놓여있는 태블릿으로 주문을 하는데

낙지볶음 외에도 쭈꾸미볶음, 갑오징어볶음, 낙지보쌈 등등 여러 가지 메뉴가 있었다.

나는 낙지볶음(2인)을 주문했다.ㅎㅎ

메뉴구성 설명이 나오고 옵션 선택을 누르면~

맵기를 선택할 수 있다.ㅎㅎ

낙지볶음은 매콤하게 먹는 게 최고라고 생각해서 낙지 매운맛을 주문했다!!

맛있게 먹는 법도 친절하게 설명이 나오고~

세팅된 반찬!!
솔직하게 냉미역국은 음.. 별로..?

너무 시큼하기만 했던 것 같다. 하하하

샐러드는 너무 맛있던.ㅎㅎㅎ

그리고 등장한 낙지볶음(2인)!!!!!

맛있게 매콤한 향이 코를 자극하고 한눈에 보이는 꾸덕한 양념과 통통한 낙지가 군침을 싹 돌게 했다.ㅋㅋㅋㅋ

오른쪽 구석에는 소면이 조금 삶아져서 같이 나왔다!!

비벼먹으면 진짜 맛있을 것 같아서 행복해..ㅠㅠㅠ♥

통통하고 큼직한 낙지를 들어 올려서~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준 뒤 와구와구 먹으면 된다!!!

밥은 양이 적어 보이지만 큰 그릇 안에 있어서 그렇지 딱 좋은 1인분 양이였다.ㅎㅎ

옆에 준비되어 있는 참기름과 김가루!!

이렇게 주니 먹고 싶은 만큼 뿌려 먹을 수 있어서 좋다.ㅎㅎ

낙지볶음과 매콤함을 잡아주면서 아삭한 식감을 내줄 콩나물!!

그 옆에 김가루를 뿌려주고 참기름을 한 바퀴 둘러준 뒤 비벼 비벼!!!!

환상...

저 꾸덕한 소스가 아주 매콤하면서 불맛이 확 나는데 나는 진짜 100% 만족했다!!!!!

낙지도 질기지 않고 야들야들하면서 쫄깃하고 너무너무 맛있던 낙지볶음ㅠㅠ♥

많이 매울 땐 깻잎 위에 낙지볶음과 날치알마요네즈를 살포시 얹어서 한입 하면!!
또 매운 입을 살짝 달래주면서 아주 환상의 궁합!!!

매운맛을 시켜서인지 화끈한 매운맛이 났지만

먹기 힘든 정도는 아니었고 아주 맛있게 맵고 또 깔끔하게 매운맛이었다!

입에 계속 맴도는 매운맛이 아닌 뒤끝이 없는 그런 매운맛!

조금 들어있던 소면사리를 양념에 비벼먹으면 또 얼마나 맛있게요?ㅠㅠㅠㅠ

양념이 진짜 너무 맛있는 낙지의 품격..

여기 다음엔 포장해서 집에서 밥까지 볶아먹어 버릴 거야...

매콤하고 꾸덕한 낙지볶음 원하는 사람?!

낙지의 품격으로 달려달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