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삭한 튀김과 매운 양념의 조합! 페리카나 치킨~!! 치밥 필수~!

2023. 7. 2. 10:00지니의 food/맛집

728x90
반응형
바삭하게 튀긴 치킨이 땡길때!
매콤한 치킨이 땡길때!

그럴땐 페리카나치킨을 주문한다.ㅎㅎ

페리카나에서 항상 후라이드치킨반, 매운양념치킨반을 시켜먹었는데

이번엔 마늘치킨반, 매운양념치킨 반을 주문했다.ㅎㅎ

떡사리 추가 필수!!!

마늘치킨은 맛있게 튀겨진 오리지널 치킨에 국내산 마늘을 직접 갈아 마늘소스를 묻힌 치킨이다!

위에 마늘후레이크까지 넘 최고ㅠㅠ

튼실한 다리부터 한입!!

마늘소스가 가득발려있어서 마늘향이 잘나고 간장의 짭쪼름한 맛이 났다.ㅎㅎ

페리카나는 튀김이 진짜 맛있다.ㅋㅋㅋㅋ

양념이 이렇게 잔뜩 발려있는데도 바삭함을 느낄수있는 치킨ㅠㅠ♥

바삭하게 잘 튀겨진 마늘 후레이크와 조합도 너무 좋다.ㅎㅎ

매운양념 치킨도 냠~~!!

바로 보이는 새빨간 양념이 군침을 돌게한다.ㅋㅋㅋ

떡사리 추가까지 넘 잘한 선택아니냐구~!!

이름 그대로 매운맛이 확 도는 치킨이다.ㅋㅋㅋ

첫입에 후추맛이 싹 나면서 매콤함이 입안을 맴돈다.ㅎㅎ

다리살답게 속도 아주 부드럽고 촉촉한 윤기가 좌르르르 흐른다!

양념이 이렇게 가득 발렸지만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서 아주 맛나다.ㅎㅎ

이쯤에서 떡사리 한입!!

떡도 한번 튀겨서 양념옷을 입은건지 바삭쫀득했다.ㅎㅎ

매콤한 양념이랑 너무 찰떡!!

우리 남편이 정말 좋아하는 날개!!

뼈를 발라먹는 재미가 있는 날개!!

다리만큼 야들야들하고 맛있는 부위인듯하다.ㅎㅎ

나는 사실 가슴살을 제일 좋아한다.ㅋㅋㅋ

사람들은 퍽퍽해서 싫다고하는데...

요즘은 치킨을 다들 너무 잘 튀기는건지 가슴살도 안퍽퍽하고 맛난곳이 아주 많다!!

안에 닭고기가 수분을 잘 머금고있어서 촉촉하고 양념을 찍어먹으면 얼마나 맛있는데~ㅎㅎ

이쯤에서 매워진 입을 시원한 무로 살짝 달래주고 다시 먹어준다.ㅎㅎ

닭 목 부위는 사람들이 잘 안먹는 부위인것같다.

입에서 데굴데굴 굴리면서 살 발라먹고 뼈만 쏙 뱉는것도 하나의 재미인데.ㅎㅎ

목에도 은근히 살이 많이있는데 하나뿐인 목은 내가 먹어준다!

냠냠~!

치밥!!!

밥을 살짝 떠와서 이런 바삭한 치킨과 먹어도 아주 잘 어울리니 모두 먹어보길!!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