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맛집) 인계동 회 맛집 싱싱어시장!! 깔끔한 회와 싱싱한 산낙지! 바삭한 새우튀김 그리고 마무리 매운탕까지!

2023. 6. 28. 10:00지니의 food/맛집

728x90
반응형
우리 가족이 회 먹자! 하면 가는 단골집!
인계동에 위치한 싱싱어시장이다.ㅎㅎ

내부 좌석도 많고 깔끔하다!

여긴 가격도 착하고 맛도 좋고 사장님까지 너무 친절하셔서 단골이 된 집이다.ㅎㅎ

우린 우럭 3인과 새우튀김, 산낙지 그리고 날치알주먹밥을 시켰다.ㅎㅎ

옆엔 셀프바도 있어서 부족한 반찬은 직접 가져다 먹으면 된다.ㅎㅎ

잠시 자리를 비워서 뒤늦게 찍은 반찬들..ㅋㅋㅋㅋㅋ

회무침과 샐러드들이 나오고 사진은 못 찍었지만 미역국이 함께 나온다.ㅎㅎ

그리고 제일 먼저 나온 산낙지!!

아주 싱싱한 산낙지가 이렇게 나온다.ㅎㅎ

쫄깃쫄깃 씹히는 맛이 아주 좋은 산낙지!

기름장에 살짝 찍고 오이를 살짝 올려서 함께 먹으면 환상!

요 산낙지는 얼마나 싱싱한지 회를 다 먹을 때까지 계속 움직였다.ㅎㅎ

우리가 주문한 우럭도 나왔다.ㅎㅎ

얼음 위에 정갈하게 올라가 있는 우럭!

첫 입은 깔끔하게 간장만 살짝 찍어서 먹어주고~!

그다음엔 이렇게 고추에 쌈장을 살짝 찍어 같이도 먹어준다.ㅎㅎ

초장을 찍어 마늘, 고추와 함께 먹어도 맛있는 회!

우럭이나 광어는 담백하고 깔끔한 맛에 입에 착착 감기는 식감이 너무 좋다.ㅎㅎ

이렇게 쌈까지 싸서 열심히 먹다가~!!

이번엔 바삭한 튀김차례!!

우린 새우튀김을 시켰는데 옆에 게튀김은 서비스라며 주셨다.ㅎㅎ

단골가게는 이래서 행복해....♥

사장님 최고...><

튀김 색깔부터 미쳐버려...

곱다 고와ㅠㅠ

사진으로만 봐도 느껴지는 바삭함까지!!

속은 또 얼마나 꽉 차있는지ㅎㅎ

언제나 실패 없는 새우튀김이다.ㅎㅎ

튀김과 같이 나온 요 소스에 푹 찍어먹어도 아주 맛있다.

침이 고이네..?

서비스로 받은 게 튀김!

이건 서비스라 시켜 먹을 순 없겠지만 튀김 색깔만 봐도 여긴 튀김도 정말 잘한다는 걸 알 수 있다.ㅎㅎ

소스 살짝 찍어서 한입 와구와구!!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튀김들! 모두 주문하시라고요~!!

아!! 그리고 진작에 나왔던 날치알주먹밥!!

입안에서 톡톡 터지면서 아주 맛있던 날치알 주먹밥!!

조물조물 동그랗게 만들어서 앞접시 위에 놓아두면 가족들이 하나씩 집어가 먹는다.ㅎㅎ

회랑 함께 먹어도 얼마나 맛있는지~><

이렇게 배부르게 먹을 때쯤 매운탕을 주문해 준다.ㅎㅎ

캬... 빛깔이 너무 아름답구나..

속에 재료들까지 가득 들어있는 매운탕!

매운탕이 나오면 불을 켜고 팔팔 끓여준다.ㅎㅎ

보글보글 끓기 시작하면 셀프바에서 수제비를 먹을 만큼 퍼와서 넣어준다!!

수제비 너무 좋아하는데 무제한이라 행복해ㅠㅠ

수제비를 어느 정도 먹고 나면 셀프바에서 가져온 라면사리 투하!!!

국물이 적으면 셀프바 옆에 있는 육수를 직접 가져와서 부어주면 된다.ㅎㅎ

칼칼하고 시원한 국물.. 매운탕으로 소주 2병 완전 가능..ㅋㅋㅋㅋㅋ

이렇게 먹고 배가 안 부를 수가 없다~!!ㅋㅋㅋ

회도 너무 싱싱하고 쫀득한 싱싱어시장!!

회 좋아하는 사람, 깔끔하고 친절한 곳에서 회 먹고 싶은 사람은 인계동 싱싱어시장으로 출동~!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