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맛집) 국물닭발은 역시 한신포차!! 국물닭발, 무뼈닭발 솔직리뷰! 꿀팁과 주먹밥, 볶음밥까지!

2023. 6. 27. 10:00지니의 food/맛집

728x90
반응형
수원역에서 제일 자주 먹은 메뉴?!
나는 한신포차를 제일 자주 가는 것 같다.ㅎㅎ

토요일 저녁에 갔더니 사람이 아주 꽉 찬 한신포차!

주말 저녁엔 수원역 어딜 가도 사람이 많은 것 같다.ㅎㅎ

그래도 평일 저녁은 조금 한산하다!

자리에 앉아서 메뉴판을 보고 주문~!

한신포차는 역시 한신닭발 국물닭발이 국룰이다!ㅋㅋㅋㅋ

다른 것도 먹어봤지만 닭발과 오돌뼈말고는 시킬만한 건 없는 것 같다.ㅎㅎ

맛이 없는 건 아니고 가격대비 별로랄까?

테이블에 붙어있던 꿀조합세트도 있으니 여러 개 시킬 사람은 참고 해보길.ㅎㅎ

한신닭발 등장!!!!

손님이 많아도 주문을 하고 금방 나온다.ㅎㅎ

조리는 다 되어서 나오기 때문에 살짝만 끓여서 먹으면 된다!

너무 좋아!!

그리고 매운 입을 달래줄 콩나물 국!!

김가루 폭탄 셀프주먹밥까지 한 번에 착착착 나온다!ㅎㅎ

한신닭발 맛있게 먹는 방법!!

꿀팁 첫 번째로 콩나물국의 콩나물을 더 많이 달라고 요청드리면 이렇게 콩나물을 쌓아서 주신다.ㅎㅎ

꿀팁 두 번째는 닭발을 반정도 앞접시에 덜어준다.ㅎㅎ

닭발을 계속 약불로 끓이면서 먹는데 닭발을 위에서부터 건져 먹다 보면 밑에 있는 닭발이 조금씩 타기 때문!!

계속 같은 맛으로 쭉 즐기기 위해 이렇게 덜어준다.ㅎㅎ

그리고 한쪽에 콩나물국에서 콩나물을 건져 닭발에 넣어 먹는다!

이렇게 먹는 게 제일 맛있다 진짜로..ㅋㅋㅋㅋㅋ

닭발을 먼저 한두 개 먹고 있으면 콩나물은 국물에 숨이 팍 죽어 아삭한 식감을 내어주고 환상...!!

주먹밥을 국물에 푹 적셔서 한입 해줘도 너무 맛있다!!

국물이 매콤 칼칼하면서 진한 게 한신닭발은 사랑이다!!ㅎㅎ

이건 같이 먹은 건 아니고 전에 친구들과 같이 먹었던 한신무뼈닭발인데

닭발을 발라먹기 귀찮다는 친구의 의견이 있어 시켜봤었다.ㅎㅎ

근데 난 비추....

그냥 한신닭발에서 무뼈로만 바뀐 건 줄 알았는데 맛이 조금 달랐다.ㅠㅠ

같이 자주 먹던 친구랑 무뼈는 다신 안 먹겠다고 다짐했을 정도..ㅋㅋㅋㅋ

국물닭발은 뼈도 쏙쏙 잘 발라지기 때문에 굳이 무뼈닭발을 먹을 필요는 없는 것 같다.ㅎㅎ

무뼈라 괜히 양도 적어 보이고..ㅋㅋㅋㅋㅋㅋ

다시 아까로 돌아가서!!

닭발을 맛있게 즐겼다면 볶음밥 빼먹을 수 없지!!!

우리는 치즈사리까지 추가했다.ㅋㅋ

숟가락으로 싹싹 긁어서 부어주시는 직원분!!

엄 우리가 생각한 이미지는 이게 아니지만..?ㅋㅋㅋㅋㅋ

볶음밥으로 치즈를 덮어서 굳지 않게 해서 먹어야 맛있는 것 같다.ㅎㅎ

이렇게 볶음밥까지 다 먹어주면 한신포차 정복 완료!!

휴 술이 술술 들어가는 한신포차 완벽했다..♥

포장해서 집에서 끓여 먹어도 맛있지만 역시 가서 먹는 게 최고다!!

닭발 좋아하는 사람 모두모두 한신으로 출동~!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