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맛집) 참치좋아하는사람 싱싱참치정육점으로 모여라~!! 무한리필 참치?! 스끼다시 다양하게 나오는 참치집!!

2023. 6. 26. 10:00지니의 food/맛집

728x90
반응형
우리 가족들이 정말 좋아하는 참치!
그리고 부모님께서 포장해 와서 먹던 참치집!

싱싱 참치정육점 인계본점에 다녀왔다.ㅎㅎ

나는 참치를 잘 못 먹는 사람이지만 가족들이 참치가 먹고 싶다 하여 이번 외식은 참치집으로 결정~!

정육점이라 쓰여있어서 포장만 하는 곳인 줄 알았는데 들어가니 자리가 꽤 있었다.ㅎㅎ

우린 싱싱참치[미] - 1인기준 39,000원짜리를 먹었다.ㅎㅎ

먼저 자리에 셋팅된 장국과 죽!

먼저 나온 에피타이저 죽은 고소하고 맛있었다.ㅎㅎ

엄마가 죽을 안드셔서 엄마 것까지 내가 다 먹어버렸다.ㅎㅎ

죽을 먹고있으니 세팅되는 자리들!

저 생선 조림은 참치인듯했다.ㅎㅎ

약간은 닭고기 가슴살 같은 느낌의 묵직함이 느껴지는 생선조림!

양념이 아주 맛있고 같이 있던 조림 무가 너무 맛있었던 밑반찬!!

그리고 또 나온 반찬..!

오징어 초무침은 말해 모해~ 질기지 않게 부드럽게 잘 삶아진 오징어ㅎㅎ

 

사장님이 참치를 썰어주시는 동안 여러 종류의 반찬이 계속 나오니 너무 좋았다.ㅎㅎ

기다리는 시간이 심심하지 않고 맛난 거 많이 먹으니 최고!

사람 인원수에 맞게 나온 참치 초밥!

안에는 고추냉이가 살짝 발려있다.ㅎㅎ

그리고 나온 참치!!

사실 나는 참치에 대해 잘 몰라서 어떤 부위인지 잘 모른다.ㅎㅎ

사장님께 여쭤보니 흔쾌히 설명을 다 해주셨는데 뭐가 어떤 부위인지 영상을 찍었어야 했다....

어려운 참치...ㅋㅋㅋㅋ

우린 두 테이블을 붙여서 앉았는데 살짝 다르게 나왔다.ㅎㅎ

참치는 잘 모르지만 빛깔이 너무 이쁜 참치ㅎㅎ

이렇게 김 위에 참치를 올리고 고추냉이와 무순을 함께해서 한입!

사장님이 바로 썰어서 주셔서 그런지 정말 싱싱하고 맛있다던 참치!

엄마는 이렇게 백김치 위에 참치를 같이 먹는 게 맛있다고 하셨다!

사진 찍고 있으니 쓱 내밀어 주시는ㅋㅋㅋㅋ

참치는 입에서 녹는다고 하면서 먹던 가족들.ㅎㅎ

이렇게 싱싱하고 맛있는 참치를 열심히 먹고 있으니 사장님께서 계속 리필을 해주셨다!

말씀을 안 드려도 사장님께서 쓱 보시곤 바로 가져다주시던 참치!

와우 무한리필이었다니 너무 좋다~!!ㅋㅋㅋㅋ

그리고 제일 맛있다던 이 참치!

지방 성분이 많아서 회만 먹어도 고소한 기름맛이 아주 맛있다고 한다.ㅎㅎ

찾아보니 황새치 뱃살 부위로 메카도로라고 하는 것 같다!

참치를 잘 못 먹는 나는 초장맛으로 조금씩 먹어봤다.ㅋㅋㅋ

사장님 이건 또 뭔가요..?!

두 점씩 후딱 먹으니 사라진 이 참치는 머릿살이라고 하셨던 것 같다.ㅎㅎ

소고기처럼 생겨서 영롱하게 생긴 참치..♥

팔팔 끓여서 뚝배기에 담겨 나온 어묵탕.. 

술 마시고 있는데 국물이 이렇게 나와주니 너무 반가웠다.ㅋㅋㅋㅋ

간도 맞고 아주 맛있던 어묵탕!

참치를 잘 못 먹어서 조금만 먹던 나의 메인메뉴ㅋㅋㅋㅋ

알밥이다!

새콤한 초장을 싸악 뿌려주고 섞어서 먹으니 아주아주 맛있던 알밥!

뚝배기가 뜨거워서 눌은밥도 있고 입속에서 터지는 알과 아삭한 단무지까지 조합이 아주 좋았다.ㅎㅎ

여기 새로운 곁들이찬이 계속 나온다.. 대박..

콘치즈라기엔 치즈는 안보였지만 버터에 너무 맛나게 볶아나온 옥수수!!

참치도 계속 리필되고 새로운 음식도 계속 나오고..

여기서 나갈 수 있는 거 맞죠..?ㅋㅋㅋㅋㅋ

너무 배불리 먹어서 리필은 그만해 주셔도 된다고 말씀드리니 나왔던 새우튀김과 고구마튀김!

와 배불러도 이건 먹어야지..!!!

너무 바삭해 보이는 튀김 이게 무슨 일이야ㅠㅠ♥

이제 진짜 진짜 마지막!!!

머리구이인 건가? 메로구이라하나?

아주 맛있었다.ㅎㅎ

쫄깃한 살이 잔뜩 붙어있던 마지막 구이 반찬!!

이렇게 많이 참치를 잘 못 먹는 나도 배 터지게 먹고 온 참치집!!!

가족들도 너무 만족하면서 먹고 나왔다.ㅎㅎ

모두가 만족하고 나온 싱싱 참치정육점!

부모님은 한 번씩 가서도 드시고 포장해서 집에서도 드시곤 하시는데 부모님이 좋아하는 이유를 알 것 같았다.ㅎㅎ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곁들이찬까지 풍부하니 맘에 안 들 리가~!

참치 좋아하는 분들은 한번 가서 먹어봐도 좋을 것 같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