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맛집) 어렸을때 먹던 그 맛! 닭강정은 어디? 맥시칸치킨!!

2023. 7. 14. 08:00지니의 food/맛집

728x90
반응형
가끔 닭강정이 먹고 싶은 날!
나는 다른 치킨집의 닭강정은 사 먹지 않는다.ㅎㅎ

맥시칸치킨에서 닭강정을 시켜 먹었다.ㅎㅎ

어렸을 때 부모님이 사주셨던 닭강정 그 느낌과 맛 그대로 가지고 있는 맥시칸치킨!!

닭강정은 기본맛과 매운맛이 있는데 나는 매운맛을 시켰다.ㅎㅎ

기본맛은 진짜 어릴 때 먹던 달달했던 그 닭강정맛인데 그것도 진짜 맛있다.ㅎㅎ

이 떡사리는 추가 필수!!!

떡사리 없으면 또 허전하니까><

잘 튀겨진 떡사리에 진한 양념이 잔뜩 발려서 너무너무 맛있다!!ㅎㅎ

 닭강정의 닭은 적당한 크기로 잘려있고

꾸덕한 양념 속에서 배달되었지만 적당한 바삭함을 유지하고 있을 정도로 잘 튀겨져 있다.ㅎㅎ

매운맛을 시켰지만 많이 맵지 않고 적당한 매콤함이 물리지 않게 도와주는 정도다.ㅎㅎ

부드럽고 촉촉한 닭고기에 바삭한 튀김과 매콤한 맛의 양념!!

어릴 때 먹던 그 맛 그대로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다.ㅎㅎ

다른 브랜드에선 이 맛이 안 나와서 항상 맥시칸에서만 주문하게 되는 닭강정ㅎㅎ

입가심으로 같이 온 팹시를 살짝 마셔주고~!!

감자튀김을 먹어준다.ㅎㅎ

다양한 모양의 감자튀김이 있다.ㅎㅎ

스마일 감자도 있다.ㅎㅎ

감자튀김이 다양하게 있으니 괜히 이거 한번 저 거한번 골라먹게 되는 재미ㅎㅎ

모양에 따라 두께에 따라 바삭함의 정도가 조금씩 다르게 느껴지는데

나는 이중에선 요 웨지감자를 제일 좋아한다.ㅎㅎ

바삭하게 잘 튀겨져 온 감자튀김을 같이 온 케첩에 한번 쓱 발라도 먹고~!

양념이 밑에 깔려있어 아주 넉넉하니 양념에도 쓱 찍어먹어 본다.ㅎㅎ

닭강정부터 감자튀김까지 너무 맛있는 맥시칸치킨!!

어릴 때 먹던 추억의 그때 그 맛이 느껴지는 맥시칸!!

다른 사람들의 추억엔 어디 치킨이 있는지 궁금하다.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