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 맛집) 동탄 11자상가 대창 맛집!! 광명대창집 동탄 영천점!!

2023. 7. 19. 19:53지니의 food/맛집

728x90
반응형
친구네 부부와 함께 간 광명대창집!!
이미 유명한 체인점이다.ㅎㅎ

요즘은 다 태블릿으로 주문을 하는 것 같다.ㅎㅎ
어떤 게 제일 맛난 지 먹어보고 추가 주문을 하기 위해 모둠구이를 주문했다!

주문 후 준비되는 반찬들!
부추무침과 양파절임은 기름진 음식을 먹었을 때 입을 깔끔하게 해 주고
양념장은 기름 때문에 물리는 걸 막아주어 좋다.ㅎㅎ

숯불을 올려주고 주문한 모둠구이가 나왔다.ㅎㅎ

버섯에 광명 대창집 아주 크게 쓰여있었다.ㅎㅎ

마늘과 꽈리고추, 버섯 그리고 통통한 대창부터 올려주셨다.ㅎㅎ
직원분이 처음부터 끝까지 직접 구워주셨는데 타지 않게 너무 잘 구워주셨다.ㅎㅎ

정말 통통한 대창!!

사실 대창은 기름이 대부분이라 구울수록 작아지니 적당한 크기로 잘라주신 것 같다.ㅎㅎ
너무 맛나 보이는 대창을 올린 뒤 차례대로 다른 부위들을 올려서 다 구워주셨다,

하나도 안태우고 정말 잘 구워주시는 직원분...♥

하나하나 신경 써서 구워주시고~ㅎㅎ

다 익은 부위는 앞으로 빼주신다.ㅎㅎ
제일 먼저 익은 꽈리고추와 염통!!

소고기처럼 보이는 염통..♥ 대박이다.ㅋㅋㅋ

두툼한 소고기 같은 비주얼의 염통!!!
잘 익은 염통을 소금만 살짝 찍어서 먹었는데 너무너무 맛있다!!

고추냉이를 살포시 얹어 먹어도 잘 어울리는 염통ㅎㅎ
정말 소고기만큼 맛있었다.ㅎㅎㅎ

염통을 먹고 있으니 쌓여가는 다른 부위들!ㅎㅎ

특양도 먹어봤다.ㅎㅎ
마른김에 부추와 소스를 듬뿍 찍은 특양을 올려주고 한입 냠~!
쫄깃쫄깃한 식감이 예술인 특양은 씹는 재미가 있어서 좋다.ㅎㅎ

기름기가 거의 없어 담백한 맛의 특양!
소스 듬뿍 찍어 잘 구워진 마늘과 먹었다.ㅎㅎ
구운 마늘의 달달한 맛과 특양의 쫄깃한 식감이 너무 잘 어울려!!><

통통한 대창!!!!
겉은 바삭하게 구워지고 속은 고소한 기름이 꽉 차있다.ㅎㅎ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대창만 계속 먹으면 느끼할 테니 양파절임과 고추를 살포시 올려서 먹어주면 환상..!

숯불에 구우니 기름이 잘 빠져서 겉이 바삭하게 잘 구워졌다.ㅎㅎ
한번 씹을 때마다 고소한 기름이 팡팡~!!!
직원분 넘 잘 구우시는 거 아니냐고요~!!!!

통통한 곱창에 꽉 찬 곱!!
맛이 없을 수가 없는 곱창이었다...
숯불에 구워서 기름이 잘 빠지니 느끼함은 덜어지고 쫄깃한 식감이 배가 되는 느낌.ㅎㅎ

다 구워주시고 떠나가신 직원분!
사진으로 봐도 너무 잘 구워진 게 보인다ㅎㅎ
죄송하지만 다시 와주셔야 해요..
저희 더 시킬 거예요..ㅋㅋㅋㅋㅋㅋ

다 맛있었지만 다 시킬 순 없기에 제일 맛있었던 곱창과 염통을 추가 주문했다.ㅎㅎ

굽기 전에 얼음으로 철판을 한번 닦는다.ㅎㅎ
너무 뜨거우면 속까지 익기 전에 겉만 탈까 봐 그런 것 같다.
신기신기~

이번에도 완벽하게 구워주고 떠나신 직원분!ㅋㅋㅋㅋ
최고시다. 진짜 너무 맛나게 구우시는 듯ㅎㅎ

왼쪽 한우곱창 / 오른쪽 곱창

아 비교하고 싶어서 모둠에 있던 한우곱창을 하나 빼뒀었는데!
별 다른 차이점을 못 느꼈다...ㅋㅋㅋㅋㅋㅋ
한우곱창에 곱이 좀 더 꽉 차있었는데 일반곱창도 곱이 없는 건 아니라서 고소하니 맛있었다.ㅎㅎ

마무리 양볶음밥!!!
소 특양과 볶음김치, 특제 고추장 소스를 넣어 볶았다고 한다.ㅎㅎ
식사대용으로 추천한다고 쓰여있는데 정말 이것만 먹으러 와도 될 것 같다.ㅎㅎㅎ
쫄깃한 양이 작게 많이 들어있어 한입 먹을 때마다 너무 맛있었다!!

11자 상가에 위치한 광명대창집 동탄영천점!!
너무 맛있고 배부르게 먹고 왔다.ㅎㅎ
체인점으로 여기저기 많이 있으니 대창이 먹고 싶은 날 한번 가보는 걸 추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