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맛집) 벌써 두번째 방문한 북문에 위치한 삼겹살 맛집!! 호가생삼겹살!!! 삼겹살, 목살, 대패, 냉면 구수한 된찌부터 포실한 계란찜까지!!

2023. 11. 17. 17:58지니의 food/맛집

728x90
반응형
우리 집 똥강아지들과 산책 다니는 북문 근처
삼겹살이 딱 땡기는 와중에
호가 생삼겹살에서 오픈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다녀왔다.ㅎㅎ

 

북문 근처에 위치한 호가 생삼겹살!!

위치는 보영만두 골목에서 살짝 들어오면 있어서 어렵지 않게 찾았다.ㅎㅎ

 

메뉴판을 보고 고민하다가 주문한 대패세트!

세트메뉴 주문하면 된장찌개와 계란찜이 서비스라고 한다.ㅎㅎ

오픈이벤트는 무조건 소주지~!!!!

 

내부 테이블은 10개 정도 되는 것 같았다.ㅎㅎ

오픈한 지 얼마 안돼서 깔끔한 느낌!ㅎㅎ

 

여기 tv도 있어서 야구 보면서 밥 먹기 너무 좋았다.ㅋㅋㅋㅋㅋ

결국 졌지만... 또륵...

 

밑반찬부터 세팅이 되는데 깔끔하고 정갈해서 좋았다.ㅎㅎ

특이하게 피클이 나오는데 지인은 느끼할 때쯤 입안을 깔끔하게 해 줘서 좋다고 했다.ㅎㅎ

난 손이 잘 안 갔던...ㅋㅋㅋ

여기에 무생채도 나오는데 너무 깔끔하게 맛있던 반찬들이었다.ㅎㅎ

 

생고기가 이렇게 맛나보여도 되는 건가...?

살짝 쌀쌀해진 날씨에 배도 고프고 얼른 먹고 싶어 졌다.ㅋㅋㅋㅋ

 

얇은 대패삼겹부터 후딱 올려서 후루룹 먹고 배고픈 속을 달래준 뒤

삼겹살과 목살을 먹기로 결심!!!ㅋㅋㅋ

 

미리 달궈둔 불판에 고기 올라갈 때 그 치이익~~~ 소리가 귀에 들리는 건 기분 탓인가?ㅋㅋㅋ

빠르게 허기를 달래주기 위해 대패삼겹살은 너무 현명한 선택이었다!!!

 

빠르게 구워지는데 태우지 않게 조심해야 하는 대패삼겹살!

때깔 미쳤다..ㅎㅎㅎ 츄릅..

 

허기를 살짝 달래준 뒤 차분한 마음으로 삼겹부터 다시 시작!!ㅋㅋㅋ

삼겹살이 너무 얇지 않고 살짝 두툼해서 너무너무 내 스타일이었다><

적당한 두툼함이 씹는 맛을 더 느끼게 해 주고 쫄깃함을 살려주는 느낌?ㅎㅎ

반찬으로 나온 콩나물과 고사리는 그냥 먹어도 적당한 간에 맛있었지만

구우면 더 맛있음..!!!ㅋㅋㅋㅋㅋ

 

고기가 구워지고 있으니 나오는 된찌!!

꽤 진한 된장찌개인데 텁텁함 없이 깔끔해서 너무 만족스러웠다.ㅎㅎ

어쩜 고깃집들은 이렇게 된찌가 다 맛있지..? 너무 사랑이야..♥

 

그리고 같이 나온 계란찜!!!

포실하게 잘 부풀어있는 계란찜이다.ㅎㅎ

엄청나게 뜨거움을 주의해야 한다.. 입천장 데이면 아프니까!ㅋㅋㅋ

촉촉하고 부드러운 계란찜이 서비스라니 미쳐버렸다...ㅋㅋㅋㅋㅋ

 

술안주 나와버렸으니 바로바로 짠짠!!!

된찌랑 계란찜으로도 술 한병 뚝딱이다.ㅋㅋㅋㅋ

 

노릇하게 구워버린 삼겹살!!!!!

오늘 삼겹살 먹으러 가야 하나..? 배고프다..ㅋㅋㅋㅋㅋ

 

삼겹살 호로록했으면 바로 목살 올려~!!!!!

사진으로 봐도 꽤나 두툼한 목살!!!!

 

사장님께서 목살은 너무 두껍게 나와서 두께를 조절하실 거라고 하셨다.ㅎㅎ

난 두툼한 것도 좋은데 목살은 아무래도 조금 얇은걸 다른 손님들이 선호하는 모양이다.ㅎㅎ

아주 맛있게 먹은 호가 생삼겹살!!!

 

후식비냉 어떻게 참죠?

 

이걸 참아..?

 

이렇게 윤기가 좌르르 흐르는데..?

면이 너무 쫄깃하고 매콤 달달한 양념이 미쳐버린 후식비빔냉면..

여기에 달달한 배 한 조각 올려주시는데 시원하고 너무 맛있어서 돌아버린다ㅠㅠ

시원한 육수 부어서 비빔물냉으로 먹어도 짱맛...

 

주변엔 2차 술집이 많으니까 여기서 1차 먹고 2차로 근처 전집 가면 환상이다.ㅋㅋㅋㅋㅋ

아이 배고파 안 되겠다 오늘 저녁은 삼겹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