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준비 영양제 - 남자 영양제 추천 아르지닌, 엽산, 코큐텐 효과, 효능

2022. 12. 18. 09:00나의 임신 일기

728x90
반응형
임신 준비를 여자만?!
남자도 준비를 해야 한다는 말이지!!

내가 다니는 여성병원에서 영양제 상담을 받고 사온 아르지닌!

남편도 영양제를 챙겨 먹는게 좋다고 한다.ㅎㅎ

하루 한포만 공복에 섭취하라고 말씀해주신 아르지닌!

2개월치로 60개가 들어있다.ㅎㅎ

맛은 남편에게 물어보니 레몬맛이라고 한다.ㅎㅎ

마찬가지로 물에 잘 녹아서 입안에 털어 넣고 물 한 모금 마셔주면 금세 넘어간다.ㅎㅎ

아르지닌은 남성의 정자 수와 운동성 개선에 도움이 된다.

남성의 성기능에도 도움이 된다고 한다.ㅎㅎ

자궁 내막을 두껍게 해주어 착상에 도움을 준다고도 한다.

여자에게도 좋다고하니 같이 챙겨 먹어도 좋을 것 같다.ㅎㅎ

그리고 엽산! 

엽산은 임신을 준비하는 부부라면 둘 다 꼭 챙겨 먹어야 하는 영양제이다.ㅎㅎ

제일 큰 효능은 신경관 결손, 다운증후군 등의 기형 예방에 도움이 된다고 한다.

남성의 엽산 섭취는 항산화와 DNA 손상을 막아 기형을 예방하고 에너지 대사와 피로 해소에 도움이 된다.ㅎㅎ

아내가 임신이 된다면 남편은 엽산을 그만 먹어도 좋겠지만, 아내는 꾸준히 먹어야 하므로 옆에서 서로 잘 챙겨주면 좋을 것 같다.ㅎㅎ

그리고 구매하진 않았지만 코큐텐! 영양제도 있다.ㅎㅎ

코큐텐은 남자 여자 모두 챙겨 먹으면 좋은 대표적인 항산화 영양제다. 

체내 활성산소가 세포를 공격하는데 활성산소를 제거해주고, 세포 손상을 막아주어 난자와 정자의 항산화에 도움이 된다.

난자와 정자의 기능 개선에 도움을 주며, 임신과 수정에 도움이 되고, 유지에도 좋은 영향을 준다고 한다.ㅎㅎ

또 중성지방, 콜레스테롤 감소와 혈압 개선에 도움이 되고, 노화방지에 도움이 되어 주름개선에 도움이 된다고 한다.ㅎㅎ

관리해야 할 것도 많고 신경 쓸 것도 많은 임신 준비지만..

건강한 아기천사가 찾아오길 기다리면서 화이팅 해야겠다.ㅎㅎ

아자아자!

728x90
반응형